Newsletter

Newsletter

ideas
newsletter Image
여행박사 2015 ‘박사에게 물어봐’ Campaign & Creative 01
나와 가족의 지친 심신을 달래줄 수 있는 여행. 그러나 여행을 꿈꾸는 마음과 달리 여행 준비의 과정마저 스트레스로 다가온다는 사람들.
여행박사 디지털 캠페인은 이러한 소비자 인사이트에서 출발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래미안 ‘아파트 청약이 쉬워지는 PT, 래미안 A.PT’ Campaign & Creative 02
삼성물산 래미안과 함께 아파트 청약에 직·간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잠재고객 확보를 위한 디지털 브랜딩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청약과 부동산 정보를 타깃 관심도가 높은 운동과 결합하여 쉽고 재미있게 전달한 캠페인입니다.
newsletter Image
SK-II ‘피테라 에센스 블라인드 테스트’ Campaign & Creative 03
손의 촉감만으로 그녀를 판단한다면? SK-II 피테라 에센스가 모두를 놀라게 할 블라인드 테스트와 함께 신촌역 광장에 등장했습니다.
촉감으로 증명된 꾸준한 스킨케어의 놀라운 효과를 디지털 비디오에서 확인하세요.
newsletter Image
니베아 데오드란트 ‘케어로부터 오는 자신감’ Campaign & Creative 04
겨드랑이와 데오드란트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해소하고자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실험카메라를 준비했습니다.
간단한 실험을 통해 사람들의 선입견을 들여다 보고, 이를 새로운 시각으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newsletter Image
피자헛 ‘악플 읽다’ & ‘뜻밖의 배달’ Campaign & Creative 05
피자헛 대표이사를 포함한 브랜드 관계자들이 피자헛에 대한 ‘악플’을 직접 읽고(피자헛, 악플 읽다) 악플을 남긴 사람들에게 신메뉴 ‘SOME’을 깜짝 배달하는 이벤트(뜻밖의 배달). 이전에 본 적 없는 솔직 당당한 캠페인으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newsletter Image
알바천국 ‘착한 손님 마음을 더하다’ Campaign & Creative 06
오픈 하루 만에 200만 뷰, 10일 만에 600만 뷰를 돌파함은 물론, 인사이트·위키트리·SBS뉴스·YTN뉴스 등 각종 언론을 통해 기사화됐던 알바천국 캠페인은 알바생을 대하는 우리의 태도를 다시금 생각해 보게 했던 ‘착한 캠페인’으로 주목받았습니다.
newsletter Image
피키캐스트 ‘범우주급 몰래카메라’ Campaign & Creative 07
피키캐스트라는 새로운 미디어의 등장을 알리고, 피키캐스트의 ‘세상을 즐겁게 하다’라는 가치를 ‘Beyond normal’ 방식으로 전달하고자 지루한 기다림의 장소, 버스정류장을 습격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더클래스 X 몬캐스트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Campaign & Creative 08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를 선호하는 타깃 성향에 맞춰, ‘스낵콘텐츠’를 통해 그들과 커뮤니케이션하고자 했습니다.
그리고 스낵콘텐츠를 가장 잘 아는 ‘몬캐스트’와 전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체결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삼성화재 ‘아주 특별한 졸업’ Campaign & Creative 09
왜 엄마의 자기소개에는 항상 자신의 이름이 없는 걸까요? 가족 앞에, 늘 스스로는 미뤄두시는 엄마를 위해 그동안의 고마움을 전하고 엄마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특별한 세레모니를 준비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질레트 스탑 페이스 댄스 캠페인 Campaign & Creative 10
턱선을 따라 완벽히 반응하는 질레트만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소비자의 기존 면도 습관과 고충에 주목했습니다.
‘면도할 때 짓는 우스꽝스러운 표정’이라는 남성들만의 공감대를 자극함으로써 새로운 쉐이빙 패러다임을 제시했던 캠페인입니다.
newsletter Image
리그오브레전드 2015 시즌 런칭 캠페인 Campaign & Creative 11
2015 시즌을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랭크전에 돌입하는 유저들에게 자신의 다짐과 소망을 확인하는 장을 마련해 주고자 ‘피켓 플레이’를 모티브로 시즌 런칭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2015년 쿠차 퍼포먼스 마케팅 Performance AD 01
2015년, 핫딜 가격비교 쿠차와 Performance AD 전문가 애드쿠아가 만나 쿠차의 PC·모바일 통합 캠페인이 본격적으로 시작됐습니다.
크게 앱 다운로드와 UV 증대를 목표로 운영하고 있는 쿠차 캠페인은 각 채널 및 중점 목표에 맞는 미디어 운영과 크리에이티브 발굴로 매월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newsletter Image
GS칼텍스 2015 소셜 마케팅 Social Communication 01
지난 1월,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는 대한민국 최대 에너지 기업 GS칼텍스의 소셜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됐습니다. 이후 소비자의 감각을 자극하는 콘텐츠와 브랜드 공유 가치를 담은 sharable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대한민국 소셜 마케팅의 리더로서 변화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newsletter Image
르까프 웹사이트 리뉴얼 Platform 01
4년 전 제작된 기존 홈페이지는 사용자의 접근성과 디바이스 호환성이 취약했던 상황으로, 애드쿠아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UI/UX를 적용함으로써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코카-콜라 Project GO! 브랜드 사이트 구축 Platform 02
‘코카-콜라’의 글로벌 가이드를 기반으로 코카-콜라 9개 브랜드의 웹사이트를 리뉴얼 구축하는 프로젝트입니다.
Template Option 선정, 브랜드별 Site Map 확립, Media Stream을 통한 SNS채널 강화가 핵심 과제였습니다.
news
newsletter Image
<THE PR> 전훈철 대표 인터뷰 – 동영상에서 미래 본 광고학도, 디지털로 점핑
프로덕션 경력 2년 반의 광고인과 광고홍보학과 3학년 재학생이 삼겹살 불판 앞에서 다짐했습니다. “우리 진짜 대박 날 거야” 그리고는 짜장면 한 그릇 사주고 넘겨받은 후배의 아이디를 본떠 작은 간판을 걸었습니다. 170명 전문가가 모여 디지털을 달구는 광고회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15년 전 이야기. 더 자세한 내용은 <THE PR> 피플 인터뷰에서 확인하세요.
newsletter Image
삼성생명 ‘당신에게 남은 시간’ 2015 뉴욕페스티벌 Finalist 수상
지난해 바쁜 생활로 잊고 지냈던 가족의 의미를 일깨우며 화재를 모았던 삼성생명 ‘당신에게 남은 시간’ 캠페인이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히는 뉴욕페스티벌에서 Film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최종 수상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부산국제광고제 AD Stars 4개 캠페인 8개 부문 Finalist 진출
월드비전 ‘의리의 아이들’, 마인드브릿지 ‘뜻밖의 퇴근’, 알바천국 ‘마음을 더하다’, 피키캐스트 ‘범우주적 몰래카메라’ 등 애드쿠아 4개 캠페인이 2015 부산국제광고제 8개 부문 Finalist에 올라 8월 18일 최종심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newsletter Image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15 하반기 신규 클라이언트
2015년 하반기부터 BAT KOREA, LF MALL, SNACKK, 엘르스포츠, 팔도왕뚜껑이 애드쿠아인터렉티브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log
newsletter Image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논현동 라이프 시작
둥지 트는 곳마다 최고의 명당자리로 만들어온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지난 3월 역삼동에서 논현동으로 또 한 번 둥지를 옮겨왔습니다.
새로운 공간에서 더 큰 가치를 만들어 갈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앞으로 더 많이 응원하고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newsletter Image
두 번째 어린이날 이벤트
책상과 책상 사이를 비밀스럽게 넘나드는 롤링페이퍼와 택배 기사님으로부터 은밀하게 건네받는 ‘터닝메카드’니 ‘베베블럭’이니 하는 낯선 아이템들. 바로 어린이날 이벤트를 준비하는 애드쿠아의 풍경입니다. 아빠 엄마와 함께 하고픈 많은 순간을 애드쿠아에 양보해주고 있는 아이들에게, 애.인들의 고맙고 미안한 마음 보태 올해도 깜짝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어버이날 영상편지 ‘오늘 당신께 진심을 드려요’
애드쿠아의 어버이날 맞이는 부모님께 보내드릴 영상편지 준비로 시작됩니다. 171명 애.인들의 마음을 담은 영상편지, 함께 감상해 보세요.
newsletter Image
바이트 더 월드 시행 2주년
애.인들의 다양한 경험을 지원하기 위해 새롭게 마련했던 그룹별 자율형 해외워크숍 ‘바이트 더 월드’가 시행 2주년을 맞았습니다.
벌써 12개 팀, 54명 애.인이 세계 곳곳을 베어 물고 왔습니다.
newsletter Image
전략 1본부 마음이 배불러지는 식당 ‘지식당’ 오픈
한 달에 두 번, 점심에만 열리는 ‘마음이 배불러지는 식당’이 있습니다. 바로 애드쿠아 전략 1본부 지식 공유의 장 ‘知食堂(지식당)’입니다.
앎의 즐거움, 공유의 즐거움, 시너지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기 위해, 지난 6월부터 한 달에 두 번 식사 대신 식당을 열기로 한 전략1본부 애.인들. 그들이 만들어갈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새로운 문화를 기대해 주세요!
여행박사2015'박사에게물어봐' 래미안'아파트청약이쉬워지는PT,래미안A.PT'' SK-II'피테라에센스블라인드테스트'' 니베아데어드란트'케어로부터오는자신감'' 피자헛'악플읽다'&'뜻밖의배달'' 알바천국'착한손님마음을더하다'' 피키캐스트'범우주급몰래카메라'' 더클래스X몬캐스트콜라보레이션캠페인' 삼성화재'아주특별한졸업'' 질레트스탑페이스댄스캠페인' 리그오브레전드2015시즌런칭캠페인' 2015년쿠차퍼포먼스마케팅' GS칼텍스2015소셜마케팅' 르까프웹사이트리뉴얼' 코카콜라PROJECTGO!브랜드사이트구축' <THE PR>전훈철 대표 인터뷰' 삼성생명'당신에게남은시간'2015뉴욕페스티벌Finalist수상' 부산국제광고제ADStars4개캠페인8개부분Finalist진출' 애드쿠아인터렉티브2015하반기신규클라이언트' 애드쿠아인터렉티브논현동라이프시작' 어버이날영상편지'오늘당신께진심을드려요'' 바이트더월드시행2주년 전략1본부마음이배불러지는식당'지식당'오픈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