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Newsletter

ideas
newsletter Image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채워바나나 캠페인Campaign & Creative 01
바나나맛우유의 ‘든든함’이라는 가치를 ‘채움’이라는 메시지로 연결하고자 제품명 일부를 비워낸 ‘ㅏㅏㅏ맛우유’를 한시적으로 출시했습니다.
‘사랑해맛우유’ ‘잘나가맛우유’ ‘반해라맛우유’ 등 SNS에는 직접 메시지를 채운 소비자들의 참여가 줄을 이었고, 매출도 전년 대비 20%나 상승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유니레버 코리아 매그넘 #나를위한보상 캠페인Campaign & Creative 02
국내 출시 2년 차를 맞은 영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은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대대적인 샘플링을 계획했습니다. 우리는 글로벌 신제품에 대한 수용력이 있고 SNS를 통한 공유 문화에 익숙한 ‘오피스 레이디’를 대상으로, ‘짧지만 달콤한 보상’ 매그넘이 회사로 찾아간다는 내용의 ‘OFFICE CRUSH’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위메프 플러스 5월 가정의달 캠페인Campaign & Creative 03
소셜 커머스 위메프가 새로 선보인 직매입 판매 서비스 ‘위메프 플러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 어버이날 선물 특가전을 마련했습니다.캠페인 영상을 통해 ‘선물에 담길 정성’과 ‘최저가’라는 융합하기 쉽지 않은 두 가지 메시지를 동시에 전하고자 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CJ오쇼핑 오덴세 캠페인Campaign & Creative 04
테이블웨어 브랜드 ‘오덴세’의 “북유럽의 아름다움을 담다”라는 키 콘셉트를 매력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3040 여성 타깃층에서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배우 지진희를 모델로 덴마크 현지 올 로케이션의 브랜드 필름을 제작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올림픽 공식 후원사 P&G 응답하라 오천만 캠페인Campaign & Creative 05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P&G와 함께 국민의 응원 메시지를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전달하는 디지털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국민과 선수들이 실시간으로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각 선수촌에 디지털 사이니지 형태의 ‘응원 담벼락’을 마련했습니다. 이를 통해 캠페인 런칭 20일 만에 30만 명 이상의 국민이 응원에 참여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메리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라디오 CMCampaign & Creative 06
KBS <동물의 왕국> 성우 이완호 선생님과 함께 메리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라디오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3040 세대에게 익숙한 프로그램의 패러디 형식 안에 ‘주행거리 할인혜택’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담았습니다. 7월 현재 공중파와 인터넷 라디오를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newsletter Image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쿠션 캠페인Campaign & Creative 07
더페이스샵은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 50여 종을 출시하며, 그중 쿠션 3종을 주력 제품으로 내세웠습니다. 포화 상태에 이른 쿠션 시장에서 더페이스샵의 신제품을 구매 고려군으로 진입시키기 위해, 제품에 담긴 캐릭터의 특징과 제품 기능성을 연결한 크리에이티브로 DA를 운영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그레고리 웹•모바일 홈페이지 신규 구축Campaign & Creative 08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그레고리’의 국내 공식 런칭에 따라 인지도 강화를 위한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그레고리 백팩의 기능성을 소개하는 ‘Technology’ 메뉴, 올바른 백팩 선택과 활용을 돕는 ‘Fitting’ 메뉴 등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이해를 돕는 콘텐츠 구성에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news
newsletter Image
2016 하반기 신입/경력 애.인 추가 채용
우리는 진화론을 믿습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광고회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각 분야 전문가들을 모십니다.
log
newsletter Image
우리 같이 놀아요, 고잉아웃데이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에는 계절에 한 번 팀끼리 놀러 나가는 제도 ‘고잉아웃데이(Going Out Day)’가 있습니다. 지난 3월 처음 도입되어 애드쿠아 대표 꿀복지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봄에는 모두 31개 팀이, 6월 한 달은 3개 팀이 고잉아웃데이를 즐기고 왔습니다.
newsletter Image
미디어 완전학습을 꿈꾸며, 지식공유워크숍 지식당
애.인 누구나 일일 셰프가 되어 음식 대신 지식을 차려내는 애드쿠아 ‘지식당(知食堂)’이 5월부터 ‘미디어’를 주재료로 문을 열고 있습니다. 그동안 Media & Connection 서기환 본부장님, 미디언스 김태빈 대표님, 인플루언서 마케팅팀 정연준 리더님, 구글 디지털 마케팅 사업본부 권은진 매니저님이 차례로 지식당을 채워주셨습니다.
빙그레 바나나우유 #채워바나나 캠페인 유니레버코리아 매그넘 #나를위한보상 캠페인 위메프 플러스 5월 가정의달 캠페인 CJ오쇼핑 오덴세 캠페인 올림픽 공식 후원사 P&G 응답하라 오천만 캠페인 메리츠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라디오 CM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쿠션 캠페인 그레고리 웹,모바일 홈페이지 신규 구축 2016 하반기 신입/경력 애.인 추가 채용 우리 같이 놀아요, 고잉아웃데이 미디어 완전학습을 꿈꾸며, 지식공유워크숍 지식당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