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Newsletter

ideas
newsletter Image
피자헛 the맛있는피자2 디지털 캠페인 Campaign & Creative 01
광고 속 제품 이미지와 실제 제품 사이의 차이, 그로부터 터져 나오는 소비자들의 불만은 어제오늘의 문제가 아닙니다. 그래서 피자헛 the맛있는피자2는 소비자가 직접 비교하고 평가할 수 있는 ‘싱크로율 사진기’로 제품 퀄리티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newsletter Image
대세남 류준열, 이동휘 대세면도기에 응답하다! Campaign & Creative 02
전 세계 2,500만 명이 선택한 ‘대세면도기’ 질레트 플렉스볼과 드라마 <응답하라 1988>로 ‘대세남’으로 등극한 류준열, 이동휘가 만났습니다. 두 배우의 생생한 사용 후기를 통해 플렉스볼의 ‘부드러운 밀착면도’를 자연스럽게 알린 P&G 질레트 플렉스볼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newsletter Image
두 번째 프로포즈 by KCC창호 Campaign & Creative 03
‘창은 여자의 삶을 담는 액자’라는 KCC창호의 슬로건 아래, 타깃인 3045 주부들의 공감을 얻을 디지털 바이럴 영상을 선보였습니다. ‘가족’이라는 익숙함에 가려 서로에 대한 마음 표현을 잊고 살아가는 부부들, 그들을 위한 KCC창호의 놀라운 선물을 감상해 보세요.
newsletter Image
팔도 불짬뽕 불맛드립 MCN 캠페인 Campaign & Creative 04
일곱명의 1인 크리에이터가 팔도 불짬뽕의 ‘불맛’을 소개합니다. 통통 튀는 크리에이터들의 유쾌하고 화끈한 불맛드립! 기대해도 좋습니다.
newsletter Image
올레 아이나비 바이럴 영상 캠페인 Campaign & Creative 05
KT의 빅데이터와 아이나비의 15년 노하우가 만나 탄생한 ‘올레 아이나비’.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속 화제의 주인공 ‘정봉 & 만옥’ 커플의 알콩달콩 드라이브에 올레 아이나비가 함께했습니다.
news
newsletter Image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X 잡코리아 SUPER 기업관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에 관심 있는 구직자와 취준생들을 위해 취업포털 잡코리아와 함께 더욱 친절한 기업 소개 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애드쿠아의 기업문화와 근무환경을 엿보고 AE · 카피라이터의 직무인터뷰도 확인하세요.
newsletter Image
2016년 상반기 신입 / 경력 애.인 채용
디지털 광고 마케팅 AE, SEO 마케팅 · 바이럴 마케팅 AE, 소셜 미디어 · 콘텐츠 마케터, 소셜 · 웹 콘텐츠 디자이너 부문에서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와 함께할 신입 / 경력 애.인을 기다립니다.
newsletter Image
2016년 상반기 신규 클라이언트
2016년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와 함께할 새로운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log
newsletter Image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창립 16주년 기념일
2016년 2월 14일,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창립 16주년을 맞았습니다.
애드쿠아의 열여섯 번째 생일을 기념하며, 애.인들은 생일 이틀 전인 12일 아침 리움에 모여 조촐한 생일상을 함께 나눴습니다.
newsletter Image
사우회 애.교가 함께 하는 애.인들의 근속기념일
지난해 10월 출범한 사우회 ‘애.교’는 애.인간 신뢰와 배려를 바탕으로 좋은 일은 함께 나누고, 힘든 일엔 서로 힘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올해부터 애.교에서는 애.인들의 1 · 3 · 6주년 근속기념일도 함께 축하하기로 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소셜 커뮤니케이션 본부 2016년 첫 워크숍 시행
뉴스피드 업데이트, 그다음을 고민하는 진짜 소셜 마케터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소셜 커뮤니케이션 본부의 네 팀이 지난 2월 4일, 2016년 첫 워크숍을 열고 각자의 경험과 노하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newsletter Image
마음을 채우는 식당 ‘지식당’ 확대 시행
한 달에 두 번 전략본부에서 이어온 ‘지식당(知食堂)’ 오픈을 이제부터 애.인 모두가 함께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2월 24일 수요일에 열린 지식당메뉴를 준비해준 셰프는 소셜 커뮤니케이션 본부 정연준 & 김예서 매니저님. 각각 ‘소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캠페인 아이디어’와 ‘소셜 콘텐츠 화법의 전환’을 주제로 알찬 시간 마련해 주셨습니다.
피자헛 the맛있는피자2 디지털 캠페인 대세남 류준열, 이동휘 대세면도기에 응답하다! 두 번째 프로포즈 by KCC창호 팔도 불짬뽕 불맛드립 MCN 캠페인 올레 아이나비 바이럴 영상 캠페인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X 잡코리아 SUPER 기업관 2016년 상반기 신입 / 경력 애.인 채용 2016년 상반기 신규 클라이언트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창립 16주년 기념일' 사우회 애.교가 함께 하는 애.인들의 근속기념일 소셜 커뮤니케이션 본부 2016년 첫 워크숍 시행 마음을 채우는 식당 '지식당' 확대 시행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