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Lecaf Website Renewal

Hwaseung / 2015.04.02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URL  https://www.lecaf.co.kr/

Question

4년 전 제작된 기존 홈페이지는 사용자의 접근성과 디바이스 호환성이 취약했던 상황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UI/UX를 적용하여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Uniqueness

기존 홈페이지는 플래시로 제작되어서 메뉴 접근이 쉽지 않고 노출 정보가 적었습니다. 따라서 이번 리뉴얼에서는 현재 운영하고 있는 모든 콘텐츠를 웹사이트에서 접근할 수 있게 하는 것과 모든 View가 한눈에 보일 수 있게 하는 것을 중점 과제로 삼았습니다.

Answer

UI/UX 개선
취약한 메뉴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전체 메뉴 접근과 제품 정보를 중점으로 사이트맵을 개선했으며, 제품 이미지는 크게, 정보의 텍스트는 최소화하되 정보에 관련된 이미지를 제작하여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반응형 웹을 도입하여 콘텐츠의 접근성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브랜드 콘텐츠 강화
운영 중인 콘텐츠가 적기 때문에 시즌 화보컷을 제작하여 주력 제품의 홍보를 한층 강화했으며, SNS 콘텐츠를 브랜드 영역에 추가하여 웹사이트가 온라인 콘텐츠의 허브 역할을 주도할 수 있게 했습니다.

SNS 서비스 강화
매장정보는 API를 활용하여 PC와 Mobile 모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했고, 주요 콘텐츠에는 모두 SNS 공유기능을 삽입했습니다.

관리자 강화
플래시 기반이었던 기존 사이트의 관리자 시스템을 사용할 수 없게 되어 전체 개편을 통해 관리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320_1

 

320_2

 

320_3

 

320_4

 

320_5

 

320_6

 

320_m_01

 

320_m_02

 

320_m_03

FacebookTwitter
CREDITS
PM 양채원 / Strategy 정기홍 / Design 김민영, 전가영 / Development 김형일, 신동윤, 성은혜 / Publishing 노명철, 강미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