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Newsletter

ideas
newsletter Image
AIA생명 Real Life Project ‘청춘, 군대를 가다’
AIA생명은 대한민국 청춘들의 Real Life 가까이 다가가 그들의 삶에 진정으로 힘이 될 수 있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습니다. 실제 입대를 앞둔 대한민국의 아들들과 그들의 가족 이야기를 담은 AIA생명 리얼 라이프 프로젝트, ‘청춘, 군대를 가다’는 그렇게 탄생했습니다. 위로가 필요한 시대에 따뜻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오픈 3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백만 건을 넘어서고 있는 ‘청춘, 군대를 가다’ 프로젝트 영상을 소개합니다.
newsletter Image
Coca-Cola #Worldscup Zone Campaign
2014 브라질 월드컵 공식 스폰서인 코카-콜라는 ‘모두의 월드컵’이라는 테마로 소셜 콘텐츠를 제작해 소셜 채널을 통한 ‘리얼타임’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VS 러시아 팬 반응’ 영상은 오픈 단 12시간 만에 200만 명에게 도달하는 놀라운 반응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Basichouse Cheer to Campaign
베이직하우스는 월드컵을 맞아 특별한 응원 캠페인을 런칭했습니다. 대표팀과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메시지, 소중한 사람에게 힘이 되어줄 메시지를 뜨거운 함성과 함께 열광적인 카드섹션으로 전해볼 수 있는 놀라운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newsletter Image
Samsung GALAXY Tab S – Official Introduction
삼성전자 태블릿 시리즈 최초로 Super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GALAXY Tab S’ 시리즈 출시에 맞춰,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Official Introduction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런칭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SK-II SKIN PT Parent’s Day Digital Movie
어버이날을 앞두고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SK-II를 선택할 수 있도록, ‘엄마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서 SK-II를 알리는 디지털 클립을 만들었습니다.
newsletter Image
TICTOC TUTORIAL VIDEO
스마트폰 메신저 틱톡의 튜토리얼 비디오. 주 타깃이자 메신저 서비스를 많이 활용하는 20대 남녀가 등장하는 스토리를 통해 제품의 핵심 기능 네 가지를 일상 속 ‘use case’로 풀어냈습니다.
newsletter Image
League of Legends Team Rank Campaign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들의 팀워크를 장려하기 위해 준비한 팀 랭크 게임 장려 캠페인. 우리는 가상의 팀 랭크 게임을 만들어 플레이어들이 실제와 같은 플레이를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함으로써 메시지에 공감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Cymera Season 2, SNS Update Campagin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기능을 더한 ‘시즌 2’를 준비하고 있던 편집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싸이메라’.
단순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에서 벗어나 사진이 중심이 되는 유저들의 놀이 공간으로 싸이메라 시즌 2를 포지셔닝 하고자 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2014 HYUNDAI CARD DIGITAL CAMPAIGN
2014년 1월,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에게 ‘2014 현대카드 디지털 캠페인을 더욱 Remarkable하게!’라는 새로운 미션이 주어졌습니다. 그 후로 반년, ‘Make. Break. Make’라는 슬로건처럼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현대카드와 디지털 세상에서 가장 ‘Remarkable’한 에이전시의 만남은 기대만큼의 시너지와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여 왔습니다.
log
newsletter Image
Bite the World : Mafia Team in Italy
해마다 해외로 전임직원 워크숍을 다녀왔던 애드쿠아. 지난해 말부터는 애.인들의 다양한 경험을 지원하기 위해 그룹별 자율형 해외워크숍 ‘바이트 더 월드’로 변경 시행하고 있습니다. 지난봄, 그 첫 팀 ‘마피아’가 이탈리아로 떠났습니다!
newsletter Image
어버이날 감사영상 – ‘세상에서 가장 고마운 부모님께’
애틋한 속내와는 달리 자꾸만 표현에 인색해지는 관계가 있습니다. 쑥스럽기도 하고 새삼스럽기도 할 테지만 그래도 일 년에 단 하루 어버이날만큼은 벼뤄왔던 마음을 드러내 보면 어떨까요?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141명 전 직원이 세상에서 가장 고마운 부모님께 진심을 고백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KoIAN 전병삼 대표와 함께한 다섯 번째 The SHOWER
크리에이티브 파트 애.인들의 재충전과 발상 전환을 돕기 위해 마련하고 있는 사내 강연 프로그램 ‘The SHOWER’가 벌써 다섯 번째 시간을 맞았습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애드쿠아의 일상 속, 촉촉한 단비가 되어주는 The SHOWER, 이번에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졌을까요?
news
2014 한화그룹 불꽃캠페인 디지털 캠페인 대행사 선정 2014.06.09
2014 월드비전 ‘기아체험 24시간’ 디지털 캠페인 대행사 선정 2014.05.30
디아지오 코리아 Windsor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선정 2014.04.25
아주저축은행 다이렉트론 디지털 캠페인 대행사 선정 2014.04.11
세노비스 디지털 플랫폼 구축 대행사 선정 2014.04.02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