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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 청약이 쉬워지는 PT, 래미안 A.PT

RAEMIAN / 2015.0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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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ies   CAMPAIGN, CONTENTS, PERFORMANCE MKT, SOCIAL

URL  https://raemian.co.kr/community/event/view.do?eventSeq=356&searchIng=ing&pg=1

Youtube  https://www.youtube.com/user/RAEMIANAPT

Question

부동산 정책의 변화로 대한민국 부동산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는 가운데, 2015년 하반기 6개 단지의 분양을 앞둔 래미안은 본격적인 분양시즌에 앞서 세일즈(아파트 청약)에 직·간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브랜딩 캠페인 진행을 희망했습니다. 래미안은 이미 소비자가 선호하는 아파트 브랜드 1순위로 포지셔닝 되어있기 때문에, 커뮤니케이션 타깃을 주택 구입 잠재고객(청약을 원하는 사람들)으로 하여 시장 파이를 키우는 방향에 주목했습니다.

Uniqueness

잠재고객에게 보다 쉽게 다가가기 위해서, 그들에게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청약과 부동산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것을 핵심 전략으로 설정했습니다. 이를 위해 3045 타깃의 주요 관심사인 ‘몸매관리, 헬스, 다이어트’를 아파트 청약 정보와 접목했고, 그 결과 기존에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독창적인 크리에이티브가 탄생했습니다.

Answer

래미안 A.PT’라는 컨셉으로 바이럴 영상 7편을 제작했습니다. 소비자에게 알리고 싶은 청약 정보와 래미안 하반기 분양 예정인 단지 6개를 자연스럽게 매칭한 6개의 영상을 제작했고, 각 편의 주요 정보들만 임팩트 있게 편집한 하이라이트 영상 1편을 추가 제작했습니다. 이렇게 제작한 7개의 영상은 6월 29일부터 차례로 온에어됐고, 차별화된 컨셉으로 DA 및 프로모션을 연계시키며 타깃 Engagement를 얻어냈습니다. 이를 통해 바이럴 영상은 온라인상에서 목표 시청 수의 150% 달성이라는 성공적인 결과를 기록했으며, 래미안 A.PT라는 독창적인 크리에이티브는 고객사 요청으로 오프라인 광고물(버스광고, 지하철 광고, 신문 삽지)로까지 영역을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청약통장 워밍업(래미안 파크스위트)]

 

 

[신혼부부 더블킥(래미안 센터피스)]

 

 

[1순위로 끌어올리기(래미안 미드카운티)]

 

 

[집 보러 발굴리기(래미안 로이파크)]

 

 

[청약신청 이지&퀵(래미안 베라힐즈)]

 

 

[청약가산점 빌드업(래미안 에스티지S)]

 

 

[래미안 A.PT 하이라이트]

jd

[전단]


[DA 롤링보드 – 1차]


[DA 롤링보드 – 2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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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AE 윤민구, 장희진, 신연수 / Design 김민영, 방현정, 김수지, 전가영 / DA Design 박혜림 / Publishing 박병길, 강미 / CD 김현균 / CW 오하림, 권연수 / PD 임해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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