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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X 애드쿠아 언바운드가 출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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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년 전,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는 우리의 업을 혁신하기 위해 “함께”라는 길을 선택했습니다.

 

그 연장선 안에서 우리는 지난 4월 마더브레인, GIDD, 옐로스토리, 이모션, 핸드스튜디오, YDM 버즈와 만나 ‘애드쿠아 그룹’을 탄생시켰고, 애드테크와 신규 비즈니스 부분에서의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퓨쳐스트림네트웍스(FSN)에 합류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우리의 행보에 또 하나의 엔진이 되어줄 새로운 브랜드 ‘애드쿠아 언바운드(AdQUA UNBOUND)’를 출범합니다.

 

한계가 없는 아이디어로 여러분을 놀라게 할 애드쿠아 언바운드는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와 때로 협력하고 때로 경쟁하며, 우리의 모험에 힘을 실어줄 것입니다.

 

새로운 이름으로 새로운 항해를 시작할 애드쿠아 언바운드의 앞날에 축하와 응원을 부탁드리며, 기존 광고 업계의 한계를 무너트리려는 애드쿠아 그룹의 계속된 도전을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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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뉴욕페스티벌 2018 은상·동상 포함 6개 본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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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 세계 3대 광고제인 뉴욕페스티벌(New York Festivals)에서 공익광고 부문 은상(Second Prize)과 상품·서비스 부문 동상(Third Prize)을 포함해 총 6개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애드쿠아는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만 대한민국광고대상, 에피카어워즈, 애드페스트 등 국내외 어워드에서 총 20개의 상을 휩쓸며 크리에이티브의 우수성을 입증하게 되었습니다.

 

‘마음이음 연결음’은 GS칼텍스의 슬로건 ‘I am your Energy’에 담긴 상생의 철학을 전달한 캠페인으로, 대표적 감정노동 직군인 전화상담원들의 고충을 조명하고 통화연결음을 통해 고객의 폭언 등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며 큰 호평을 얻은 바 있습니다.

 

현재도 LG유플러스, 롯데백화점, 국민연금공단, 세종시 민원콜센터 등 19개 이상의 기업과 지자체가 ‘마음이음 연결음’을 사용하고 있으며, 누적 2억 6천 건 이상의 상담전화가 ‘마음이음 연결음’을 통해 연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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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애드페스트 2018 영상 부문 은상 & 미디어 부문 파이널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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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국제 광고제 ‘애드페스트(ADFEST) 2018’에서 영상 부문 은상과 미디어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습니다.

 

이로써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은 2017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대상을 포함한 5개 부문, 2017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제 종합대상(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에피카 어워즈(Epica Awards) 동상 등에 이어 10번째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GS칼텍스 기업 슬로건 ‘I am your Energy’에 담긴 상생의 철학을 전달한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은 대표적 감정노동 직군인 전화상담원들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넘어, 사회 문제를 실질적으로 해결하는 데 기여하며 2017년 하반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현재도 18개 이상의 기업, 6천명 이상 상담원들의 전화가 ‘마음이음 연결음’을 통해 이어지며, 여전한 ‘현재진행형’ 캠페인으로써 세상에 따뜻한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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