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으로 국내외 어워드 누적 30개 상 수상 돌파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지난 3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클리오 어워드에서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으로 기업 이미지 부문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를 통해 애드쿠아는 ‘마음이음 연결음’ 단일 캠페인으로만 대한민국광고대상, 애드페스트 등 국내외 어워드 총 30개 부문에서 수상 이력을 달성했습니다.

 

특히 애드쿠아는 올해 뉴욕 페스티벌 은상 · 동상을 포함 총 6개 부문을 수상하고, 칸 라이언즈 2개 부문 Shortlist에 오른 데 이어, 클리오 어워드에서 동상을 받으며 세계 3대 광고제 모두에서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입증 받았습니다.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은 전화상담원과 고객을 잇는 통화연결음에 상담원 역시 누군가의 소중한 가족임을 상기시키는 내용의 메시지를 넣어 상담원을 대하는 고객 태도에 변화를 이끈 캠페인으로, 통화연결음을 바꾼 것만으로 고객 행동의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 내며 꾸준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현재도 LG유플러스, 롯데백화점, 세종시 민원콜센터 등 19개 이상의 기업과 지자체에서 6천 명 이상의 상담사들과 고객을 연결하고 있는 ‘마음이음 연결음’. 앞으로도 세상을 바꾸는 Energy를 전파하는 연결음으로 지속 사용되길 희망합니다.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Recruit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디지털·소셜 AE 경력 5년 이상 팀장급 모집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소셜 커뮤니케이션 본부에서
디지털·소셜 마케팅의 NEXT를 함께 만들어갈 리더를 찾습니다.

 

 

모집분야

소셜 커뮤니케이션 본부 전략기획팀 리더(경력 5년 이상)

담당업무

– 전략기획팀(최소 3명 이상) 리드 및 클라이언트 커뮤니케이션

– 연/월간 브랜드 채널 컨텐츠 전략기획 수립

– 디지털·소셜 캠페인 기획 및 PM

– 디지털·소셜 마케팅 전략기획서 작성

자격요건

– 디지털 광고 기획(소셜/바이럴/미디어 집행/브랜드 필름 등) 경력 최소 5년 이상

– 소셜 미디어 중심의 컨텐츠 플레이(제작/확산/인터렉션)에 애정과 관심이 있는 분

– 디지털·소셜 마케팅 전략기획서(경쟁 PT 경험 포함) 작성이 가능하신 분

– 최소 1년 이상, 3명 이상 팀을 리드한 경험이 있는 분

– 광고 캠페인 및 프로모션 PM 경험이 있는 분

우대사항

– 전략기획서 작성 경험이 많거나 스킬이 우수하신 분

– 영어 Writing과 Reading이 가능하신 분

– 글로벌 브랜드의 광고 캠페인을 집행해 보신 분

– E-commerce / Social-commerce 중심 캠페인을 집행해 보신 분

 

 

애드쿠아 소셜본부는 코카-콜라, 넷플릭스, GS칼텍스, 니베아 등 디지털·소셜에서 늘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클라이언트와 함께 디지털·소셜 마케팅의 넥스트를 추구합니다.
소셜 미디어상의 브랜드 채널(Owned) 운영은 우리 업의 기본입니다. 하지만 우리의 업의 비전은 소셜 미디어에만 국한된 마케팅만은 아닙니다. 광고·마케팅의 효과적인 Tool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합니다. 하지만 필요한 경우 Commerce/ATL의 경계를 넘나드는 업의 확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디지털·소셜 마케팅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없는 분은 사양합니다. 더불어 업의 경계를 넘나들 수 있는 상상력과 역량을 가지신 리더분이라면 더욱 환영합니다.

 

 

그런 리더 분과 함께 꿈꾸고 만들어갈 일터의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의 꿈을 함께 이룰 열정적인 리더분을 기다립니다.

 

 

지원 방법
recruit@adqua.co.kr 메일 지원, 제목 말머리에 [지원부문][경력00년] 표시
예) [소셜전략][경력6년] 홍길동 입사 지원합니다

 

서류 접수 기간
9/17(월) ~ 9/26(수)

 

제출 서류
이력서·자기소개서·포트폴리오
– 이력서에는 희망연봉을 필히 기재 바랍니다
– 파일명에 ‘지원부문_성명_연차’를 반드시 표시 바랍니다 예) 소셜AE_홍길동_경력
– 보내주신 지원서류는 지원자를 심사하는 기준으로만 사용됩니다

 

전형 절차
서류전형→면접전형→합격자 발표→채용검진→입사
– 면접전형 대상자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립니다
– 각 전형의 소요 일정은 회사 사정에 의하여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근무 조건
– 근무시간 : 주 5일제, 월~금 9:30~18:30
– 근무지 : 서울 강남구 논현동 216-18번지 지영빌딩 1,2,3,4층
– 급여조건 : 당사 내규
– 4대 보험 적용(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국민연금)
– 법정 퇴직금 별도
– 퇴직연금제도

 

복리후생
– 팀장 활동비 및 유류대 지원
– 사내 카페테리아 무료 운영
– 장기근속자 리프레시 휴가 및 포상
– 그룹별 자율형 해외여행 지원
– 동호회 및 문화비 지원
– 건강관리비 및 종합 건강검진 지원
– 가을운동회, 연말 파티 등 사내 행사
– 야근 식대, 야근 간식대, 야근 교통비 지원
– 사내 교육 등

 

기타 문의
HR team 02-514-6966, recruit@adqua.co.kr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Award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제11회 부산국제광고제 3개 부문 동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 또 한번 영광스런 소식을 전합니다.

 

애드쿠아는 25일 폐막한 아시아 최대 규모 국제광고제 부산국제광고제(AD STARS)에서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 아웃도어 부문 동상, PR의 기업·기관 부문 동상, PR의 기업 평판 및 커뮤니케이션 부문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밖에도 프로모션, 미디어, 캠페인 비디오, 브랜디드 바이럴 비디오 등 4개 부문 파이널리스트에도 선정되며 부산국제광고제에서만 7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대표적 감정노동 직군인 전화상담원들의 고충을 조명하고 통화연결음을 통해 고객의 폭언 등을 방지할 수 있는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며 큰 호평을 얻었던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 현재도 19개 이상 기업과 지자체가 상담원과 고객을 잇는 전화에 ‘마음이음 연결음’을 사용함으로써 세상을 바꾸는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애드쿠아는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 뉴욕페스티벌 은상, 동상 포함 6개 부문,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대상을 포함한 6개 부문 등 국내외 어워드에서 누적 29회의 입상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 제11회 부산국제광고제, Bronze

– PR > Product & Service > Corporate / Institution

– PR > Practices & Specialism > Corporate reputation & communication

– Outdoor > Ambient (Non standard and Free-format outdoor advertising) > Small Scale Special Solutions

 

★ 제11회 부산국제광고제, Finalist

– Promotion > Use of Promo & Activation > Use of promotional stunts /live advertising/live shows/concerts/festivals

– Media > Use of Media >Use of social in a media campaign

– Campaign Videos (Case film)

– Branded Viral Videos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