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12월News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19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수상
애드쿠아와 GS칼텍스가 함께한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이 2019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에서 크리에이티브 분야 최우수상인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을 수상하며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금상에 이은 세 번째 상을 받았습니다.
지난 5월 런칭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우리의 인식 속 존재하는 ‘계모’에 대한 편견을 다시금 일깨우고, 재혼가정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는 평가와 함께 많은 이들의 마음을 움직인 바 있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애드쿠아는 2014년 AIA생명 <청춘 군대를 가다> 종합대상 수상 이래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에서 종합대상 3개, 최우수상 1개, 우수상 3개, 누적 총 7회의 수상 기록을 보유하게 됐습니다.
애드쿠아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