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19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와 GS칼텍스가 함께한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이 2019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에서 크리에이티브 분야 최우수상인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을 수상하며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금상에 이은 세 번째 상을 받았습니다.

 

지난 5월 런칭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우리의 인식 속 존재하는 ‘계모’에 대한 편견을 다시금 일깨우고, 재혼가정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는 평가와 함께 많은 이들의 마음을 움직인 바 있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애드쿠아는 2014년 AIA생명 <청춘 군대를 가다> 종합대상 수상 이래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에서 종합대상 3개, 최우수상 1개, 우수상 3개, 누적 총 7회의 수상 기록을 보유하게 됐습니다.

 

애드쿠아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와 GS칼텍스가 <마음이음 연결음(2017)>에 이어 선보인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이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디지털광고 : 크리에이티브’ 부문 금상과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전래동화 속 나쁜 계모만이 아닌, 현실 속 계모의 따뜻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어 만들었던 ‘마음이음 동화’ 세 편. 아이들이 편견 없는 세상에서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했던 우리의 캠페인이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 많은 이들에게 가 닿고, 세상을 바꾸는 더 큰 에너지로 지속되길 소망합니다.

 

마음이음 동화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 https://youtu.be/4EsuETFQK-8
▶ 1편 나비와 애벌레 https://youtu.be/PXOUwrr6mog
▶ 2편 소풍 가는 날 https://youtu.be/MNMlsyEslO0
▶ 3편 아빠의 결혼식 https://youtu.be/nIJ4FC11qvA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한국 코카-콜라, 제12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Leading Star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오랜 파트너 ‘한국 코카-콜라’가 제12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Leading Star를 수상하며 무려 7년 연속 대한민국 소통대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Leading Star는 지난 한해 소비자와 가장 잘 소통한 기업에게 수여되는 어워드 최고 상격으로, 코카-콜라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선보인 다양한 활동이 소비자 소통 만족도 면에서 높은 성과를 인정 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어요.

 

올해도 소통대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낸 한국 코카-콜라를 함께 축하해 주시길 바라며, 7년째 한국 코카-콜라의 소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오고 있는 애드쿠아 소셜 커뮤니케이션 본부에도 많은 격려와 축하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