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19 웹어워드코리아 통합대상 및 최우수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가 2019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제품브랜드부문 통합대상과 금융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디자인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웹어워드코리아는 각 분야 교수, 전문가 등 약 3천 명의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입니다.

 

올해 16회째를 맞은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애드쿠아는 2009년 첫 수상한 이래 대상 14회 수상을 포함, 총 48회 수상하며 디지털 플랫폼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왔습니다.

 

언제나 최고의 프로젝트를 위해 힘써주시는 애.인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해주신 고객사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브랜드부문 통합대상 불스원 : 평가내역 보기 클릭
👉 금융분야 최우수상 삼성화재 프로포즈 : 평가내역 보기 클릭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19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와 GS칼텍스가 함께한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이 2019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에서 크리에이티브 분야 최우수상인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을 수상하며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금상에 이은 세 번째 상을 받았습니다.

 

지난 5월 런칭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우리의 인식 속 존재하는 ‘계모’에 대한 편견을 다시금 일깨우고, 재혼가정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는 평가와 함께 많은 이들의 마음을 움직인 바 있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애드쿠아는 2014년 AIA생명 <청춘 군대를 가다> 종합대상 수상 이래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에서 종합대상 3개, 최우수상 1개, 우수상 3개, 누적 총 7회의 수상 기록을 보유하게 됐습니다.

 

애드쿠아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와 GS칼텍스가 <마음이음 연결음(2017)>에 이어 선보인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이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디지털광고 : 크리에이티브’ 부문 금상과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전래동화 속 나쁜 계모만이 아닌, 현실 속 계모의 따뜻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어 만들었던 ‘마음이음 동화’ 세 편. 아이들이 편견 없는 세상에서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했던 우리의 캠페인이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 많은 이들에게 가 닿고, 세상을 바꾸는 더 큰 에너지로 지속되길 소망합니다.

 

마음이음 동화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 https://youtu.be/4EsuETFQK-8
▶ 1편 나비와 애벌레 https://youtu.be/PXOUwrr6mog
▶ 2편 소풍 가는 날 https://youtu.be/MNMlsyEslO0
▶ 3편 아빠의 결혼식 https://youtu.be/nIJ4FC11qvA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