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2021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Creative 부문 최우수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가 선보인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에디션> 캠페인이 국내 유수의 광고제에서 연이어 수상 트로피를 거머쥐고 있습니다.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 어워즈” 최우수상,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은상 수상에 이어, 바로 어제 열린 “2021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에서도 Creative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것!🥳🏆

 

아티스트 송민호와 니베아 립케어가 콜라보레이션한 마이노에디션의 출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니베아 신입 마케터 신명한’이라는 부캐를 활용한 소셜 커뮤니케이션으로 MZ세대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던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에디션> 캠페인. 연이은 수상의 영광은 니베아 마케터 신명한 님, 그리고 신명한 님과 함께 소통해준 여러분께 돌리고 싶습니다. 함께해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special thanks to @bright_shin94
https://www.instagram.com/bright_shin94/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소셜 커뮤니케이션 부문 은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가 12월 3일 개최한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에디션’ 캠페인으로 소셜 커뮤니케이션 부문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

 

올해로 28회째를 맞은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에요. 이번 수상으로 애드쿠아는 누적 18개의 호랑이 트로피를 보유하게 됐습니다.😘🐅

 

소셜 커뮤니케이션 부문 은상을 받은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의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에디션’ 캠페인은 아티스트 송민호를 니베아 신입 마케터 ‘신명한 사원’으로 변신시켜 캠페인 진행 과정에서 MZ세대 사이에 가상 세계관 트렌드를 형성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에디션 캠페인이 궁금하신 분들은 <매드타임스> 케이스스터디를 참고해 주시고요, 앞으로도 애드쿠아의 틀을 깨는 시도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성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 [매드타임스] N-creator 송민호와 니베아 신입 마케터 신명한의 ‘니베아 마이노에디션’ 캠페인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소셜아이어워드 2021 1개 대상, 2개 최우수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가 소셜아이어워드 2021에서 또 한번 3관왕을 달성했습니다!

 

소셜아이어워드는 SNS 플랫폼을 활용한 브랜드 프로모션 서비스들을 대상으로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 15개 평가 지표에 대한 평가 결과를 토대로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서비스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시상식이에요.

 

애드쿠아는 ‘음식 그 이상의 가치를 나누다’라는 브랜드 정신을 ‘수제자’라는 페르소나를 통해 소비자 친화적으로 전달하고 있는 <CJ제일제당 비비고 공식 유튜브> 채널로 식품 유튜브 분야 대상을 수상하고, <CJ제일제당 비비고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과 <CJ제일제당 햇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로 식품 인스타그램 분야 최우수상을 각각 추가 수상했습니다.

 

수 많은 식품 브랜드 채널 사이에서 우리 브랜드만의 차별화를 가져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우리 애.인들, 이번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또, 함께해 주신 비비고와 햇반에도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할게요. 감사합니다!

 

👉 비비고 공식 유튜브 채널

👉 비비고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 햇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