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21 에피 어워드 코리아 1개 부문 브론즈,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2021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1개 부문 브론즈,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습니다.🏆🏆🥳🏆

 

에피 어워드는 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마케팅 어워드로, 전 세계 50개국 이상이 참여하는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에요. 크리에이티브 중심의 광고 어워드와 달리 마케팅 목표 달성에 기여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선정 및 시상합니다. 

 

애드쿠아는 이번 어워드에서 부스터즈와 함께한 링티의 2020년 TVC 캠페인 <마셔보면 안다. 링티다!>로 다윗 대 골리앗 부문 브론즈, 음료 및 주류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하고, 크리에이터 송민호와 니베아 신입 마케터 신명한 사원이 함께한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 에디션> 캠페인으로 인플루언서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습니다. 

 

혁신적인 캠페인을 위해 함께 애써주신 파트너사, 그리고 늘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시는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보내주시는 성원과 기대에 보답하는 애드쿠아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20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수상···7년 연속 입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와 보건복지부가 함께한 생활방역 캠페인 <우리 함께 거리 두기>가 2020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에서 크리에이티브 분야 단독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난 7월 런칭한 보건복지부 생활방역 캠페인 <우리 함께 거리 두기>는 국내 코로나19 방역 단계가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전환된 이후 국민들의 자발적 방역 지침 준수를 촉구하기 위해 전개된 캠페인입니다. 평소 거리두기가 소홀한 버스 정류장에 대형 스크린을 설치하고 재미 요소가 더해진 픽토그램(Pictogram)을 활용해 스크린 상 거리만큼 옆 사람과 거리두기를 유도함으로써 언어적 선전이 아닌 실질적 행동 변화를 유도한 아이디어로 호평받았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애드쿠아는 2014년 AIA생명 <REAL LIFE CHEER UP PROJECT>, 2016년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음까지 고플 땐 #채워바나나>, 2017년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등 세 차례 종합대상 수상을 포함해 같은 시상식에서 7년 연속 수상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애드쿠아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보건복지부의 생활방역 메시지 ‘다시 가까워지기 위해 반드시 지켜야 할 한 가지, 우리 함께 거리 두기’를 다시금 기억해 현재의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2020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시상식(2020.12.09)

 

 

2020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수상자 단체사진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한국 코카-콜라, 제13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올해의 소통대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오랜 파트너 ‘한국 코카-콜라’가 제13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올해의 소통대상(Leading Star)’을 수상했습니다.

 

올해의 소통대상은 5년 연속 대상 또는 2년 연속 종합대상을 받은 기업들만 별도로 평가해 시상하는 어워드 최고 상격으로, 한국 코카-콜라의 이번 수상은 애드쿠아와 함께한 이래 세 번째 소통대상 수상입니다.

 

올해의 소통대상과 함께 음료부문 대상도 수상하며, 8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게 된 한국 코카-콜라. 한국 코카-콜라의 이번 수상 함께 축하해 주시길 바라며, 8년 동안 한국 코카-콜라와 함께해온 애드쿠아 소셜 커뮤니케이션 본부에도 많은 격려와 축하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