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2월
News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3관왕

애드쿠아가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3개 상을 수상하며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하는 시상식에서 10년 연속 수상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개최하는 시상식으로, 광고산업의 지속적인 혁신 성장과 디지털 광고업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즈’를 통합하여 개최하는 시상식이에요.
8일 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애드쿠아는 CJ제일제당 ‘비비고 수제만둣집 인생만두 찾기 캠페인’으로 통합마케팅 부문 금상을, 틴더 ‘틀린 선택은 없어’로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을, 셀트리온스킨큐어 ‘듀얼액트X모립 캠페인’으로 디지털영상 부문 은상을 각각 수상했습니다.
멋진 크리에이티브를 함께 탄생시킨 클라이언트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창의적인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애드쿠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