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1월
오늘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웹 이노베이션 시상식 “웹어워드코리아 2021″에서 애드쿠아와 삼화제지가 함께한 삼화제지 공식 기업사이트 구축 프로젝트가 <제조분야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3,800명의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이에요. 오늘 시상식에서는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각 분야별 수상 기업을 발표했습니다.
애드쿠아와 함께 FSN 자회사인 그룹아이디디, 마더브레인, 이모션글로벌도 웹어워드코리아 2021에서 나란히 수상하며, 모두 함께 6개 분야 대상을 포함해 총 8개 상을 차지했는데요, 올 한해도 최고의 웹 서비스를 위해 땀흘려온 우리 FSN 식구들과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 모두 함께 축하해 주세요!🤗
애드쿠아가 선보인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에디션> 캠페인이 국내 유수의 광고제에서 연이어 수상 트로피를 거머쥐고 있습니다.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 어워즈” 최우수상,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은상 수상에 이어, 바로 어제 열린 “2021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에서도 Creative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것!🥳🏆
아티스트 송민호와 니베아 립케어가 콜라보레이션한 마이노에디션의 출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니베아 신입 마케터 신명한’이라는 부캐를 활용한 소셜 커뮤니케이션으로 MZ세대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던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에디션> 캠페인. 연이은 수상의 영광은 니베아 마케터 신명한 님, 그리고 신명한 님과 함께 소통해준 여러분께 돌리고 싶습니다. 함께해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special thanks to @bright_shin94
https://www.instagram.com/bright_shin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