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2017 &Award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 최고상 포함, 7개 분야 수상

이미지 아이콘

 

 

2017 &Award(앤어워드)에서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 최고상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을 포함해 총 7개 분야에서 수상했습니다.

 

&Award는 (사)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식 후원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디지털 미디어 산업의 발전을 위해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인 콘텐츠를 ‘디지털 미디어 & 서비스’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디지털 테크’의 세 부문으로 나눠 시상합니다.

 

애드쿠아는 ▲삼성투모로우솔루션 ‘신고하지 않는 사람들’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위메프 ‘진실한 싸다를 찾아’ ▲위메프 ‘쇼핑은 언제나 목마르다’ ▲메가박스 순간극장 브랜딩 캠페인 ▲니베아 립케어 네온 에디션 캠페인 등 총 6개의 작품으로 7개 분야에서 수상했습니다.

 

특히 삼성투모로우솔루션 ‘신고하지 않는 사람들’은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 최고상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과 자선단체(Charitable organizations) 분야 그랑프리를 동시 수상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삼성투모로우솔루션 ‘신고하지 않는 사람들’은 애드쿠아가 직접 개발한 Face-Tracking 기술을 활용해 아동학대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을 관찰한 실험 카메라로, 아동학대 신고의 현실적 어려움을 짚어보고 ‘아이지킴콜112’를 통해 적극적인 신고로 이어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입니다.

 

한편, 이번 어워드에서 기업(Company)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한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은 2017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종합대상 포함 5개 부문, 2017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제 종합대상, Epica Awards 2017 동상 등을 수상하며 잇따라 호평받은 바 있습니다.

 

 

KOBACO Prix
삼성투모로우솔루션 ‘신고하지 않는 사람들’ : DIGITAL AD & CAMPAIGN

 

Grand Prix
삼성투모로우솔루션 ‘신고하지 않는 사람들’ : DIGITAL AD > Charitable Organizations / Non- Profit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 DIGITAL AD > Company
위메프 ‘진실한 싸다를 찾아’ : DIGITAL AD > e-Commerce

 

Winner
위메프 ‘쇼핑은 언제나 목마르다’ : DIGITAL AD > e-Commerce
메가박스 순간극장 브랜딩 캠페인 : DIGITAL AD > Tourism and Leisure
니베아 립케어 네온 에디션 캠페인 : DIGITAL AD > Beaut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Award  |  제 14회 웹어워드코리아 금융연계서비스분야 대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제14회 웹어워드코리아에서 한화 STEPS 앱 홍보 사이트로 금융연계서비스분야 대상을 받았습니다.
최고의 디지털 플랫폼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는 플랫폼전략 & 테크 & 디자인본부 애.인 여러분 모두 축하드립니다. 🙂

 

한화 STEPS 앱 홍보 사이트 ▶ http://steps.plus/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Award  |  2017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사람들의 마음과 머리를 움직이고, 행동까지 변화시킨 GS 칼텍스와 애드쿠아의 ‘마음이음 연결음’이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제에서 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로써 애드쿠아는 2016년 채워바나나 캠페인에 이어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제에서 2년째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