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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L https://www.facebook.com/gillettekorea/
Youtube https://youtu.be/AaTP87yZEPs
Question
전 세계 2,500만 명이 선택한 ‘대세면도기’ 질레트 플렉스볼. 그리고 떠오르는 ‘대세남’ 류준열, 이동휘! 대세면도기와 대세남들의 만남을 통해 플렉스볼이 진정한 대세면도기임을 입증하고, 제품의 가장 중요한 특징인 ‘부드러운 밀착면도’를 자연스럽게 알려라!
Uniqueness
질레트 플렉스볼의 Benefit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실제 제품 사용자들의 생생한 후기와 같은 느낌으로 캠페인 영상을 구성했습니다. 대세면도기에 가장 어울리는 대세남 류준열 & 이동휘를 모델로 기용하여, 그들이 직접 플렉스볼을 사용하면서 느낀 점들을 자연스럽게 이야기하는 모습을 담았고, 이를 통해 플렉스볼의 주요 특징들이 전달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Answer
질레트 코리아의 메인 플랫폼인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활용해 영상을 1차로 노출했으며, TVC / SMR / BUZZNET을 활용해 영상의 2차 확산을 도모했습니다. 류준열, 이동휘의 출연작이 종영된 직후 곧바로 On-air 함으로써, 이들이 대세 스타임을 입증하듯 캠페인 영상도 단기간 내 여러 채널로 빠르게 확산되며 높은 조회수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한편, 영상 On-air 시점에 맞춰 ‘2016년 대세남, 류준열 이동휘가 응답한 플렉스볼’을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대세남 스페셜팩’을 구성하여 G마켓 / 11번가 / 옥션 등 오픈마켓 3사에서 Sales Promotion을 기획하여 현재까지 판매 중에 있으며, 실제 매출이 증가하는 추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디지털 바이럴 용 Full Ver.]
[디지털 광고 30” Ver.]
[TVC 15”Ver.]
[DA]
- CREDITS
- AE 최지현, 김문정 / Design 임청화 / DA Design 김연주, 김민경 / CD 김민준 / CW 윤보경, 홍순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