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대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GS칼텍스와 함께한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으로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온라인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난해 5월 선보인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대중의 인식 속에 존재하는 ‘계모’에 대한 편견을 일깨우고 재혼가정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한 캠페인으로, ‘작은 인식의 변화가 세상을 바꾸는 에너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캠페인을 접한 많은 분께 따뜻한 울림을 선사한 바 있습니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이번 수상을 통해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등을 포함해 종합 6개 어워드에서 12회째 수상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마음이음 동화와 애드쿠아를 성원해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GS칼텍스 마음이음 캠페인, 뉴욕페스티벌 연속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와 GS칼텍스가 함께한 마음이음 캠페인이 세계 3대 광고제의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에서 연이어 수상했습니다. 2017년 선보인 마음이음 연결음이 이듬해 뉴욕페스티벌 은상, 동상, 4개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한 데 이어, 올해는 후속 캠페인이었던 마음이음 동화가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등극했어요. 세상의 편견을 바꾸고 세상을 움직인 두 편의 캠페인. 그 과정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축하드리며, 마음이음 캠페인에 보내주신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0 뉴욕페스티벌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2개 부문 Finalist
– Film: Best Use > Social/Environmental Good: Brand
– Public Relations: Best Use > Social/Environmental Good: Brand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

이미지 아이콘

 

 

새파란 점을 다시 찍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년,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

 

2020.02.14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