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18 &Award 5관왕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어제 열린 <2018 &Award(앤어워드)> 시상식에서 3개 부문 그랑프리를 포함, 총 5개 부문에서 수상하고 돌아왔습니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Award는 (사)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식 후원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디지털 미디어 산업의 발전을 위해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 콘텐츠들에 시상하는 어워드입니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는 ▲ 교보라이프플래닛 ‘펫사랑 m정기보험’ ▲ 윤선생 ‘Who am I?’ ▲ 마인드브릿지 ‘뜻밖의 스펙’ ▲ 뉴발란스 ‘두려움 없이 나의 길을 가다’ ▲ SK텔레콤 ‘자동안심 T로밍’ 등 총 5개 작품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2019년 한 해도 ‘가장 혁신적 콘텐츠’로 여러분을 놀라게 할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Grand Prix

교보라이프플래닛 ‘펫사랑 m 정기보험’ : DIGITAL AD & CAMPAIGNS > Financial Services

윤선생 ‘Who am I?’ : DIGITAL AD & CAMPAIGNS > Education

TBH글로벌 마인드브릿지 ‘뜻밖의 스펙’ : DIGITAL AD & CAMPAIGNS > Fashion

 

★ Winner

뉴발란스 ‘두려움 없이 나의 길을 가다’ : DIGITAL AD & CAMPAIGNS > Fashion

SK텔레콤 ‘자동안심 T로밍’ : DIGITAL AD & CAMPAIGNS > IT Devices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18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우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지난 1월 선보인 윤선생 ‘Who am I’ 캠페인으로 2018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Creative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윤선생 ‘Who am I’ 캠페인은 ‘립싱크 스피치’라는 이색 실험을 통해 자녀를 바라보는 부모들의 시선을 되돌아보는 계기를 마련한 캠페인으로, 아이들의 영어 자신감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부모의 믿음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윤선생만의 교육철학을 효과적으로 어필하여 호평을 받은 바 있습니다.
 
언제나 최고의 크리에이티브를 위해 힘써주시는 애.인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이번 수상을 여러분도 함께 기뻐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한국 코카-콜라, 제11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Leading Star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오랜 파트너 ‘한국 코카-콜라’가 제11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Leading Star>를 수상하며 6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Leading Star는 올 한해 소비자와 가장 잘 소통한 기업에게 수여되는 어워드 최고 상격으로, 지난 한 해 한국 코카-콜라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선보인 다양한 활동이 소비자 소통 만족도 면에서 높은 성과를 인정 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또 한번 ‘대한민국 소통왕’에 등극한 한국 코카-콜라를 함께 축하해 주시길 바라며, 6년째 한국 코카-콜라의 소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오고 있는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소셜 커뮤니케이션 본부에도 많은 축하와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