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2개 부문 본상 & 5개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오르며 총 7개의 상을 받았습니다. 3년 연속 2개 이상 본상을 차지한 애드쿠아인데요, 특히 ‘ㅏㅏㅏ맛우유’ 패키지로 온·오프를 넘나드는 화제를 모았던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채워바나나 캠페인이 모두 4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캠페인의 성공을 또 한 번 증명했습니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를 찾아온 연이은 수상 소식, 함께 기뻐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채워바나나
https://www.adqua.co.kr/idea/7299
–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은상
– 디지털 캠페인 전략, 은상
– 옥외광고, 파이널리스트
– 통합미디어광고캠페인, 파이널리스트
피자헛 the 맛있는 피자2 #PIZZA_MATCHING
https://www.adqua.co.kr/idea/7099
–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파이널리스트
– 디지털 캠페인 전략, 파이널리스트
메리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동물의 왕국’ 편
https://youtu.be/L6ShF5tNXSk
– 라디오광고, 파이널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