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제13회 웹어워드코리아 제품일반분야 최우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오늘도 상 받고 왔어요! 제13회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시몬스 온라인 통합 리뉴얼 프로젝트로 제품일반분야 최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최고의 디지털 플랫폼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는 플랫폼전략 & 테크 & 디자인본부 애.인들 애.인들. 여러분도 함께 박수 쳐 주시면 좋겠습니다. 🙂

 

시몬스 통합 웹사이트 보러가기 ▶ http://www.simmons.co.kr/

 

P

P

P

P

P

P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2016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가 선보인 빙그레 바나나맛우 #채워바나나 캠페인이 2016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제에서 ★대상★(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받았습니다.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은상,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이은 채워바나나 캠페인의 놀라운 성과입니다. 🙂

 

1-5
 
1-1
 
1-6
 
1-2
 
1-3
 
1-4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2016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본상 & 5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수상

이미지 아이콘

 

2016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2개 부문 본상 & 5개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오르며 총 7개의 상을 받았습니다. 3년 연속 2개 이상 본상을 차지한 애드쿠아인데요, 특히 ‘ㅏㅏㅏ맛우유’ 패키지로 온·오프를 넘나드는 화제를 모았던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채워바나나 캠페인이 모두 4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캠페인의 성공을 또 한 번 증명했습니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를 찾아온 연이은 수상 소식, 함께 기뻐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채워바나나
https://www.adqua.co.kr/idea/7299
–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은상
– 디지털 캠페인 전략, 은상
– 옥외광고, 파이널리스트
– 통합미디어광고캠페인, 파이널리스트

 

피자헛 the 맛있는 피자2 #PIZZA_MATCHING
https://www.adqua.co.kr/idea/7099
–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파이널리스트
– 디지털 캠페인 전략, 파이널리스트

 

메리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동물의 왕국’ 편
https://youtu.be/L6ShF5tNXSk
– 라디오광고, 파이널리스트

 

33

11

untitled-1

44

55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