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3월News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애드페스트 2018 영상 부문 은상 & 미디어 부문 파이널리스트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국제 광고제 ‘애드페스트(ADFEST) 2018’에서 영상 부문 은상과 미디어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습니다.
이로써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은 2017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대상을 포함한 5개 부문, 2017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제 종합대상(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에피카 어워즈(Epica Awards) 동상 등에 이어 10번째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GS칼텍스 기업 슬로건 ‘I am your Energy’에 담긴 상생의 철학을 전달한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은 대표적 감정노동 직군인 전화상담원들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넘어, 사회 문제를 실질적으로 해결하는 데 기여하며 2017년 하반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현재도 18개 이상의 기업, 6천명 이상 상담원들의 전화가 ‘마음이음 연결음’을 통해 이어지며, 여전한 ‘현재진행형’ 캠페인으로써 세상에 따뜻한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 Silver – Film Lotus > INTERNET FILM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Finalist – Media Lotus > BEST USE OF BRANDED ENTERTAINMENT & CONTENT : DIGITAL & SOCIAL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