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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금하시죠? 마셔보면 안다. 링티다!

lingerwater / 2020.0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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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수분충전음료 링티는 2019년 런칭 캠페인 이후 소비자들의 큰 관심 속에서 높은 매출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2019년 캠페인이 새로운 카테고리 구축과 베네핏 교육에 집중했다면, 2020년 링티 TVC 캠페인은 다양한 소비자에게 다양한 음용 시점을 전달하여 세일즈 부스팅을 이뤄낼 수 있는 전략이 필요했습니다.

 

STRATEGY

링티의 새로운 음용 TPO를 발굴하고자, 지금껏 600만 포를 판매하며 축적한 3만여 개 이상의 후기를 분석했습니다. 이를 통해 잠재 수요가 풍부한 야근, 육아, 등산, 헬스, 필라테스, 선물, 엄마, 운전, 골프, 학생 등 10종의 음용 TPO를 선정했고, TPO별 실제 후기의 주인공들을 대상으로 진정성 있는 링티 후기를 담은 테스티모니얼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또한, 실제 소비자가 후기를 말하는 부분을 묵음 처리하는 독특한 표현법으로 궁금증을 자아내 소비자가 직접 링티를 검색하고 알아보도록 유도했습니다.

 

 

▼ 요즘 등산 필수품인가요?_등산 편

 

 

▼ 라운딩 할 때 왜 챙기세요?_골프 편

 

 

▼ 선물해보니 어떠셨어요?_선물 편

 

 

▼ 야근할 때 왜 마시나요?_야근 편

 

 

▼ 자녀분이 잘 마시나요?_엄마 편

 

 

▼ 운전할 때 왜 챙기세요?_운전 편

 

 

▼ 아기볼 때 왜 드세요?_육아 편

 

 

▼ 스포츠음료 대신 어떠세요?_필라테스 편

 

 

▼ 공부할 때 마셔봤나요?_학생 편

 

 

▼ 운동할 때 왜 마시나요?_헬스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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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정건영 / Producer 이병찬, 최다솜 / Account Executive 김무영, 홍승표, 강원주, 박준철, 현승아, 이소담 / Media Planner 장규희, 김성운, 최성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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