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소셜아이어워드 2021 1개 대상, 2개 최우수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가 소셜아이어워드 2021에서 또 한번 3관왕을 달성했습니다!

 

소셜아이어워드는 SNS 플랫폼을 활용한 브랜드 프로모션 서비스들을 대상으로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 15개 평가 지표에 대한 평가 결과를 토대로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서비스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시상식이에요.

 

애드쿠아는 ‘음식 그 이상의 가치를 나누다’라는 브랜드 정신을 ‘수제자’라는 페르소나를 통해 소비자 친화적으로 전달하고 있는 <CJ제일제당 비비고 공식 유튜브> 채널로 식품 유튜브 분야 대상을 수상하고, <CJ제일제당 비비고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과 <CJ제일제당 햇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로 식품 인스타그램 분야 최우수상을 각각 추가 수상했습니다.

 

수 많은 식품 브랜드 채널 사이에서 우리 브랜드만의 차별화를 가져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우리 애.인들, 이번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또, 함께해 주신 비비고와 햇반에도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할게요. 감사합니다!

 

👉 비비고 공식 유튜브 채널

👉 비비고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 햇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 1개 대상, 2개 최우수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에서 1개 대상을 포함, 3개 부문 본상을 수상했습니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올해 처음 개최한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는 디지털 광고의 우수성을 알리고 광고에 대한 대국민 인식 개선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된 시상식이에요.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는 이번 어워즈에서 문화체육관광부 <한 장 운동장> 캠페인으로 공공분야 부문 대상, 보건복지부 <우리 함께 거리 두기> 캠페인으로 공공분야 부문 최우수상,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 에디션> 캠페인으로 소셜미디어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3관왕에 올랐습니다. 

 

코로나19라는 ‘시대’와 MZ라는 ‘세대’를 움직이고자 했던 애드쿠아의 시도가 이처럼 큰 상으로 돌아오게 되어 매우 뿌듯한데요, 앞으로도 사람들의 참여와 행동을 이끌어 내는 새로운 아이디어로, 계속해서 세상을 놀라게 할 애드쿠아를 기대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함께해 주신 파트너사와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21 에피 어워드 코리아 1개 부문 브론즈,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2021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1개 부문 브론즈,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습니다.🏆🏆🥳🏆

 

에피 어워드는 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마케팅 어워드로, 전 세계 50개국 이상이 참여하는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에요. 크리에이티브 중심의 광고 어워드와 달리 마케팅 목표 달성에 기여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선정 및 시상합니다. 

 

애드쿠아는 이번 어워드에서 부스터즈와 함께한 링티의 2020년 TVC 캠페인 <마셔보면 안다. 링티다!>로 다윗 대 골리앗 부문 브론즈, 음료 및 주류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하고, 크리에이터 송민호와 니베아 신입 마케터 신명한 사원이 함께한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 에디션> 캠페인으로 인플루언서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습니다. 

 

혁신적인 캠페인을 위해 함께 애써주신 파트너사, 그리고 늘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시는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보내주시는 성원과 기대에 보답하는 애드쿠아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