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웹어워드코리아 2021 제조분야 대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오늘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웹 이노베이션 시상식 “웹어워드코리아 2021″에서 애드쿠아와 삼화제지가 함께한 삼화제지 공식 기업사이트 구축 프로젝트가 <제조분야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3,800명의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이에요. 오늘 시상식에서는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각 분야별 수상 기업을 발표했습니다.

 

애드쿠아와 함께 FSN 자회사인 그룹아이디디, 마더브레인, 이모션글로벌도 웹어워드코리아 2021에서 나란히 수상하며, 모두 함께 6개 분야 대상을 포함해 총 8개 상을 차지했는데요, 올 한해도 최고의 웹 서비스를 위해 땀흘려온 우리 FSN 식구들과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 모두 함께 축하해 주세요!🤗

 

👉 삼화제지 웹사이트 구축 프로젝트 소개
👉 삼화제지 웹사이트 바로 가기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2021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Creative 부문 최우수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가 선보인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에디션> 캠페인이 국내 유수의 광고제에서 연이어 수상 트로피를 거머쥐고 있습니다.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 어워즈” 최우수상,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은상 수상에 이어, 바로 어제 열린 “2021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에서도 Creative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것!🥳🏆

 

아티스트 송민호와 니베아 립케어가 콜라보레이션한 마이노에디션의 출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니베아 신입 마케터 신명한’이라는 부캐를 활용한 소셜 커뮤니케이션으로 MZ세대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던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에디션> 캠페인. 연이은 수상의 영광은 니베아 마케터 신명한 님, 그리고 신명한 님과 함께 소통해준 여러분께 돌리고 싶습니다. 함께해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special thanks to @bright_shin94
https://www.instagram.com/bright_shin94/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소셜 커뮤니케이션 부문 은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가 12월 3일 개최한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에디션’ 캠페인으로 소셜 커뮤니케이션 부문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

 

올해로 28회째를 맞은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에요. 이번 수상으로 애드쿠아는 누적 18개의 호랑이 트로피를 보유하게 됐습니다.😘🐅

 

소셜 커뮤니케이션 부문 은상을 받은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의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에디션’ 캠페인은 아티스트 송민호를 니베아 신입 마케터 ‘신명한 사원’으로 변신시켜 캠페인 진행 과정에서 MZ세대 사이에 가상 세계관 트렌드를 형성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에디션 캠페인이 궁금하신 분들은 <매드타임스> 케이스스터디를 참고해 주시고요, 앞으로도 애드쿠아의 틀을 깨는 시도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성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 [매드타임스] N-creator 송민호와 니베아 신입 마케터 신명한의 ‘니베아 마이노에디션’ 캠페인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