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GS칼텍스 마음이음 캠페인, 뉴욕페스티벌 연속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와 GS칼텍스가 함께한 마음이음 캠페인이 세계 3대 광고제의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에서 연이어 수상했습니다. 2017년 선보인 마음이음 연결음이 이듬해 뉴욕페스티벌 은상, 동상, 4개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한 데 이어, 올해는 후속 캠페인이었던 마음이음 동화가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등극했어요. 세상의 편견을 바꾸고 세상을 움직인 두 편의 캠페인. 그 과정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축하드리며, 마음이음 캠페인에 보내주신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0 뉴욕페스티벌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2개 부문 Finalist
– Film: Best Use > Social/Environmental Good: Brand
– Public Relations: Best Use > Social/Environmental Good: Brand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

이미지 아이콘

 

 

새파란 점을 다시 찍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년,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

 

2020.02.14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19 &Award 2개 분야 Winner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2019 앤어워드(&Award)>에서 2개 분야 Winner를 수상했습니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으로, 대한민국 디지털 미디어 산업의 발전을 위해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었던 콘텐츠들에 시상하는 어워드입니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는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과 불스원 기업사이트 리뉴얼 프로젝트로 각각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과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 Winner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2019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서울영상광고제 동상 및 TVCF 인기상에 이은 6번째 상을 수상했고, 불스원 기업사이트 리뉴얼 프로젝트는 2019 웹어워드코리아 통합대상에 이어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항상 최고의 프로젝트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우리 애.인들, 최고의 파트너로서 함께 해주신 GS칼텍스와 불스원, 그리고 늘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