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12월
News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LG유플러스 2024년 갤럭시S24 IMC 캠페인 대행사 선정

일상을 즐겁게 바꾸는 LG유플러스와 생각을 바꾸는 애드쿠아가 만났습니다.
과감한 도전을 멈추지 않는 애드쿠아와 함께할 2024년 LG유플러스 갤럭시S24 캠페인을 기대해 주세요!?
#LGU+ #LG유플러스 #갤럭시S24 #애드쿠아 #애드쿠아_수주
일상을 즐겁게 바꾸는 LG유플러스와 생각을 바꾸는 애드쿠아가 만났습니다.
과감한 도전을 멈추지 않는 애드쿠아와 함께할 2024년 LG유플러스 갤럭시S24 캠페인을 기대해 주세요!?
#LGU+ #LG유플러스 #갤럭시S24 #애드쿠아 #애드쿠아_수주
유한킴벌리의 시니어 케어 브랜드 디펜드와 애드쿠아가 만났습니다.
걱정, 불안, 고민 끄기의 달인 애드쿠아와 함께할 2024년 디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기대해 주세요!?
#디펜드 #애드쿠아 #애드쿠아인터렉티브 #애드쿠아_수주
애드쿠아가 오늘 열린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시상식에서
앱퍼포먼스 부문 대상을 비롯해 프로모션 부문 금상, 통합마케팅부문 은상을 추가로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했습니다.
이로써 애드쿠아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하는 시상식에서 11년 연속 수상하는 기록을 달성하게 됐어요.
특히 앱퍼포먼스 부문 대상은 애드쿠아의 브랜딩 역량과 퍼포먼스 역량의 시너지가 낳은 결과라 더욱 뿌듯하게 느껴집니다.
각기 다른 부문에서 수상했지만 애드쿠아의 통합마케팅 역량이 중심에 있어 가능했던 결과일 텐데요,
지난 한 해도 함께 캠페인의 성공을 이끈 파트너사들과 우리 애.인들에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축하합니다!?
? 대상 – 티머니GO 이동이득 캠페인, 앱퍼포먼스 부문
? 금상 – HL만도 <세상 자유로운 길을 열다> 디지털 캠페인, 프로모션 부문
? 은상 – LG유플러스 갤럭시 Z 폴드/플립5 <혜택킹 캠페인>, 통합마케팅 부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