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12월
News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앱퍼포먼스 대상 포함 3개 부문 수상

애드쿠아가 오늘 열린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시상식에서
앱퍼포먼스 부문 대상을 비롯해 프로모션 부문 금상, 통합마케팅부문 은상을 추가로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했습니다.
이로써 애드쿠아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하는 시상식에서 11년 연속 수상하는 기록을 달성하게 됐어요.
특히 앱퍼포먼스 부문 대상은 애드쿠아의 브랜딩 역량과 퍼포먼스 역량의 시너지가 낳은 결과라 더욱 뿌듯하게 느껴집니다.
각기 다른 부문에서 수상했지만 애드쿠아의 통합마케팅 역량이 중심에 있어 가능했던 결과일 텐데요,
지난 한 해도 함께 캠페인의 성공을 이끈 파트너사들과 우리 애.인들에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축하합니다!?
? 대상 – 티머니GO 이동이득 캠페인, 앱퍼포먼스 부문
? 금상 – HL만도 <세상 자유로운 길을 열다> 디지털 캠페인, 프로모션 부문
? 은상 – LG유플러스 갤럭시 Z 폴드/플립5 <혜택킹 캠페인>, 통합마케팅 부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