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20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수상···7년 연속 입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와 보건복지부가 함께한 생활방역 캠페인 <우리 함께 거리 두기>가 2020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에서 크리에이티브 분야 단독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난 7월 런칭한 보건복지부 생활방역 캠페인 <우리 함께 거리 두기>는 국내 코로나19 방역 단계가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전환된 이후 국민들의 자발적 방역 지침 준수를 촉구하기 위해 전개된 캠페인입니다. 평소 거리두기가 소홀한 버스 정류장에 대형 스크린을 설치하고 재미 요소가 더해진 픽토그램(Pictogram)을 활용해 스크린 상 거리만큼 옆 사람과 거리두기를 유도함으로써 언어적 선전이 아닌 실질적 행동 변화를 유도한 아이디어로 호평받았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애드쿠아는 2014년 AIA생명 <REAL LIFE CHEER UP PROJECT>, 2016년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음까지 고플 땐 #채워바나나>, 2017년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등 세 차례 종합대상 수상을 포함해 같은 시상식에서 7년 연속 수상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애드쿠아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보건복지부의 생활방역 메시지 ‘다시 가까워지기 위해 반드시 지켜야 할 한 가지, 우리 함께 거리 두기’를 다시금 기억해 현재의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2020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시상식(2020.12.09)

 

 

2020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수상자 단체사진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한국 코카-콜라, 제13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올해의 소통대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오랜 파트너 ‘한국 코카-콜라’가 제13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올해의 소통대상(Leading Star)’을 수상했습니다.

 

올해의 소통대상은 5년 연속 대상 또는 2년 연속 종합대상을 받은 기업들만 별도로 평가해 시상하는 어워드 최고 상격으로, 한국 코카-콜라의 이번 수상은 애드쿠아와 함께한 이래 세 번째 소통대상 수상입니다.

 

올해의 소통대상과 함께 음료부문 대상도 수상하며, 8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게 된 한국 코카-콜라. 한국 코카-콜라의 이번 수상 함께 축하해 주시길 바라며, 8년 동안 한국 코카-콜라와 함께해온 애드쿠아 소셜 커뮤니케이션 본부에도 많은 격려와 축하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대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GS칼텍스와 함께한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으로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온라인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난해 5월 선보인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대중의 인식 속에 존재하는 ‘계모’에 대한 편견을 일깨우고 재혼가정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한 캠페인으로, ‘작은 인식의 변화가 세상을 바꾸는 에너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캠페인을 접한 많은 분께 따뜻한 울림을 선사한 바 있습니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이번 수상을 통해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등을 포함해 종합 6개 어워드에서 12회째 수상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마음이음 동화와 애드쿠아를 성원해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