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6월
News 2014 한화그룹 불꽃캠페인 연간 디지털 대행사 선정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한화그룹 불꽃캠페인의 연간 디지털 대행사로 선정됐습니다.
한화의 불꽃 에너지가 모두에게 퍼져 나가는 중심에 애드쿠아가 함께 하겠습니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한화그룹 불꽃캠페인의 연간 디지털 대행사로 선정됐습니다.
한화의 불꽃 에너지가 모두에게 퍼져 나가는 중심에 애드쿠아가 함께 하겠습니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월드비전 2014 '기아체험 24시간'의 디지털 캠페인 대행사로 선정됐습니다.
디지털 상에서 다양한 연령층에 기아체험을 알리고 공감대를 형성하여 후원에까지 이르게 하는 캠페인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디아지오 코리아 Windsor의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됐습니다.
20년 동안 사랑받은 No.1 위스키 Windsor의 20주년에 애드쿠아가 함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