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11월
News 2014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제 대상 –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수상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AIA생명 '청춘, 군대를 가다’ 캠페인이
2014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제 대상 –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받았습니다.
대한민국광고대상 은상, 스파이크스 아시아 동상에 이어 청춘 캠페인으로만 벌써 세 번째,
게다가 이번엔 대상입니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AIA생명 '청춘, 군대를 가다’ 캠페인이
2014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제 대상 –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받았습니다.
대한민국광고대상 은상, 스파이크스 아시아 동상에 이어 청춘 캠페인으로만 벌써 세 번째,
게다가 이번엔 대상입니다!
No.1 디지털 IMC 에이전시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SMART APP AWARD 2014에서
어워드 최고대상과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우리의 역량을 다시 한 번 입증했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탭S 체험 앱으로 스마트앱 최고대상을,
에잇세컨즈 모바일 스토어로 패션쇼핑분야 대상을 받은 애드쿠아에 많은 축하 부탁드립니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두 개 부문에 걸쳐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주인공은 AIA생명 '청춘, 군대를 가다' 캠페인(동영상 부문)과 월드비전 '멈추게 해 주세요' 캠페인(온라인 캠페인 부문).
소셜미디어 부문을 함께 진행했던 레볼루션 커뮤니케이션즈의 코카-콜라 'Share a Coke' 캠페인(통합미디어 부문) 동상 수상도 함께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