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CJ오클락 IMC 브랜딩 캠페인 대행사 선정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CJ오쇼핑의 오클락 브랜딩 캠페인 대행사로 최종선정 되었습니다.
이번에 진행하게 될 오클락 브랜딩 캠페인은 디지털 마케팅뿐만 아니라
CATV광고, 오프라인 프로모션까지 포함된 TOTAL IMC 캠페인으로 진행 될 것입니다.
두 차례의 제안으로 수고해 주신 모든 애.인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승전보는 연말에도 계속됩니다! 쭈우~~~~~~욱!!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Award  |  [2012 대한민국 광고대상] 애드쿠아 인터랙티브, 사이버 부문 동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랙티브가 ‘보해 월 힐링 캠페인’으로 
한국광고협회가 주관하는 ‘2012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사이버 부문 동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보해 월 힐링 캠페인은 소주업계 최초의 디지털 인터랙티브 캠페인으로써
런칭 5일 만에 ‘월 폐인’이라는 신조어를 만들 만큼
많은 순 방문자(런칭 1일 만에 순 방문자 수 5만 명 돌파, 한 달간 순 방문자 수 140만 명 달성)와
7분 이상의 평균 체류시간을 기록한 성공적인 인터랙티브 캠페인입니다.

 

bohae_facebook

[보해 월 페이스북]

 

bohae_site

[보해 월 캠페인 사이트]

 

애드쿠아 인터랙티브는 보해 월 힐링 캠페인의 동상 수상 이외에도  
'헤드앤숄더 애플 프레쉬 – H&S 두피키스 스캔들'로 영상 부문 파이널 리스트에 올랐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언제나 최고의 인터렉티브 캠페인을 만들어 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 애.인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애.인 여러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I can speak English] 사내 영어강좌 개설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에서 사내 영어수업이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 다들 아시나요?
“영어 동호회가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건의를 시작으로 영어강좌가 개설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글로벌 광고주들을 대해야 하는 업무가 늘어나다 보니 수업에 대한 호응도 또한 굉장히 높았습니다.
지원자가 30여명 정도 되었고, 사전 레벨테스트를 걸쳐서 총 6명이 선출·구성 되었습니다.
 
오전 업무 시작 전에 수업이 이루어진다는 심리적 압박(?) 때문에 많이들 고민하셨을 텐데요..
부지런해지는 이 느낌, 마치 고등학교 소녀로 돌아간 듯 설…레기까지 합니다.^^

 

DSC01963-300x189 DSC01965-300x189

 

교육 내용은 이렇습니다.
 
말하기 위주의 수업으로 진행,
회의 중 의사표현이나 공식적인 E-mail 작성시 도움이 될만한 영어 표현을 배우게 됩니다.
수업은 주 2회(화, 목)로 회당 90분씩 이루어지며 약 3개월 과정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수업 진행은 글로벌 교육기관으로 잘 알려진 Berlitz 어학원에서 도와주고 계십니다.
 
“나는 초급자 영어의 수준을 뛰어넘었다”라는 이유로 지원을 망설였던 분들에게 희소식!
높은 호응과 요청으로 인해 중급반 개설이 결정되었습니다.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급반  
1. 회의 중 간단한 찬성, 반대의 의견 전달 가능 
2. 사무실이나 공장 안내 하기
3. 간단한 영어 면접 하기
4. 프로젝트 진행 상황에 대해 보고 가능
5. 업무상 초대를 하거나 답변을 해주고 축하 인사 가능

 
업무를 떠나 개인의 언어스킬을 늘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늦기 전에 서둘러주세요.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경영관리팀에 문의주세요^^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