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14 &Award 6개 부문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2014 &Award에서 3개 부문 Grand Prix, 3개 부문 Winner에 오르며 총 6개의 상을 더 받게 됐습니다~

애드쿠아의 2014년 수상 소식,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 2014 &Award – Grand Prix


– Commercial film 부문 : 스미노프 디스트릭트 6차 캠페인
– PR film 부문 : AIA생명 REAL LIFE CHEER UP PROJECT
– Networking websites 부문 : 월드비전 ‘멈추게 해 주세요’

 

★ 2014 &Award – Winner


– Product & Brand 부문 : 에잇세컨즈 모바일 앱 
– Blog & SNS 부문 : 모두의 월드컵, 코카-콜라로 더 짜릿하게! 
– Commercial film 부문 : 월드비전 ‘멈추게 해 주세요’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Midas Awards 2014 보험부문 은상 수상 – AIA생명 ‘청춘, 군대를 가다’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의 AIA생명 '청춘, 군대를 가다' 바이럴 캠페인이 글로벌 금융광고제 마이다스 어워드(Midas Awards)에서 ​

전 세계 보험회사 캠페인 중 두 번째로 큰 상을 받았습니다.

 

마이다스 어워드는 세계 3대 광고제인 뉴욕광고페스티벌이 주체하는 금융업계 전용 광고 시상제도인데요,

AIA생명 청춘 캠페인은 올해 국내 출품작 중 유일하게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고 하네요. 😀

 

세계가 인정한 AIA생명 REAL LIFE PROJECT '청춘, 군대를 가다' 캠페인, 아직도 못 보셨다면? ​  

 

Click ▶ [AIA생명 – 청춘, 군대를 가다]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WEB AWARD KOREA 2014 9개 부문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제11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총 9개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수상의 기쁨이 넘치는 계절, 충분히 자축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겠습니다.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