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2016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가 선보인 빙그레 바나나맛우 #채워바나나 캠페인이 2016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제에서 ★대상★(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받았습니다.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은상,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이은 채워바나나 캠페인의 놀라운 성과입니다. 🙂

 

1-5
 
1-1
 
1-6
 
1-2
 
1-3
 
1-4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2016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본상 & 5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수상

이미지 아이콘

 

2016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2개 부문 본상 & 5개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오르며 총 7개의 상을 받았습니다. 3년 연속 2개 이상 본상을 차지한 애드쿠아인데요, 특히 ‘ㅏㅏㅏ맛우유’ 패키지로 온·오프를 넘나드는 화제를 모았던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채워바나나 캠페인이 모두 4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캠페인의 성공을 또 한 번 증명했습니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를 찾아온 연이은 수상 소식, 함께 기뻐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채워바나나
https://www.adqua.co.kr/idea/7299
–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은상
– 디지털 캠페인 전략, 은상
– 옥외광고, 파이널리스트
– 통합미디어광고캠페인, 파이널리스트

 

피자헛 the 맛있는 피자2 #PIZZA_MATCHING
https://www.adqua.co.kr/idea/7099
–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파이널리스트
– 디지털 캠페인 전략, 파이널리스트

 

메리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동물의 왕국’ 편
https://youtu.be/L6ShF5tNXSk
– 라디오광고, 파이널리스트

 

33

11

untitled-1

44

55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앱홀과 상호 협력 MOU 체결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전문 마케팅 회사 앱홀과 애드테크(AD-Tech) 분야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습니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는 모바일 전문 마케팅 회사 앱홀과의 MOU를 계기로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을 통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영역에 전문성을 더하고, 앱홀의 관련 기술 개발을 지원함으로써 애드테크 분야의 발전을 위해 서로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입니다.

 

앱홀은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 프로그램의 ‘AD Tech 부문’과 인스타그램 파트너의 ‘Community Management 부문’의 파트너사입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마케팅 파트너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한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을 보유한 파트너를 대상으로 페이스북 본사가 엄격한 심사를 통해 인증하며, 두 채널의 파트너 프로그램에 동시에 선정된 사례는 앱홀이 국내 최초입니다.

 

앱홀은 페이스북 광고 관리 플랫폼 엄찌닷컴과 인스타그램 계정관리 플랫폼 건돌이닷컴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 최초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되었습니다. 엄찌닷컴은 검색어 리타겟팅, 효율 최적화 광고 등의 기능을 통해 보다 편하고 효율적인 페이스북 마케팅 기반을 제공하며, 건돌이닷컴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통계를 유의미하게 분석하여 데이터 기반의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돕는 플랫폼입니다.

 

앞으로 우리의 강점인 브랜딩과 크리에이티브 부문에 앱홀의 애드테크를 활용, 더욱 세분화되고 정교화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주를 위한 보다 고도화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와 앱홀에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랍니다.

 

<참고>
엄찌닷컴 http://www.umzzi.com/
건돌이닷컴 http://www.gundolle.com/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