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칸 라이언즈 2018 2개 부문 Shortlist 선정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 뉴욕페스티벌, 클리오 어워즈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손꼽히는 칸 라이언즈(Cannes Lions)에서 2개 부문 Shortlist에 선정됐습니다.

 

GS칼텍스의 슬로건 ‘I am your Energy’에 담긴 상생의 철학을 전달한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은 대표적 감정노동 직군인 전화상담원들의 고충을 조명하고 통화연결음을 통해 폭언 등을 방지할 수 있는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며 큰 호평을 얻은 바 있습니다.

 

이번 칸 라이언즈에서는 브랜디드 콘텐츠를 활용해 소셜 상에서 감정노동자를 대하는 대중의 인식 개선을 효과적으로 끌어낸 점과 전화상담원들의 업무 환경 개선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측면에서 캠페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각각 Media 부문과 PR 부문 Shortlist에 선정됐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애드쿠아는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 뉴욕페스티벌 은상, 동상 포함 6개 부문,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대상을 포함한 6개 부문 등 국내외 어워드에서 누적 22회의 입상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 Cannes Lions 2018, Shortlist
– Media Lions > Use of Branded Content created for Digital or Social
– PR Lions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X 애드쿠아 언바운드가 출범합니다.

이미지 아이콘

 
 

3년 전,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는 우리의 업을 혁신하기 위해 “함께”라는 길을 선택했습니다.

 

그 연장선 안에서 우리는 지난 4월 마더브레인, GIDD, 옐로스토리, 이모션, 핸드스튜디오, YDM 버즈와 만나 ‘애드쿠아 그룹’을 탄생시켰고, 애드테크와 신규 비즈니스 부분에서의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퓨쳐스트림네트웍스(FSN)에 합류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우리의 행보에 또 하나의 엔진이 되어줄 새로운 브랜드 ‘애드쿠아 언바운드(AdQUA UNBOUND)’를 출범합니다.

 

한계가 없는 아이디어로 여러분을 놀라게 할 애드쿠아 언바운드는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와 때로 협력하고 때로 경쟁하며, 우리의 모험에 힘을 실어줄 것입니다.

 

새로운 이름으로 새로운 항해를 시작할 애드쿠아 언바운드의 앞날에 축하와 응원을 부탁드리며, 기존 광고 업계의 한계를 무너트리려는 애드쿠아 그룹의 계속된 도전을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뉴욕페스티벌 2018 은상·동상 포함 6개 본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 세계 3대 광고제인 뉴욕페스티벌(New York Festivals)에서 공익광고 부문 은상(Second Prize)과 상품·서비스 부문 동상(Third Prize)을 포함해 총 6개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애드쿠아는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만 대한민국광고대상, 에피카어워즈, 애드페스트 등 국내외 어워드에서 총 20개의 상을 휩쓸며 크리에이티브의 우수성을 입증하게 되었습니다.

 

‘마음이음 연결음’은 GS칼텍스의 슬로건 ‘I am your Energy’에 담긴 상생의 철학을 전달한 캠페인으로, 대표적 감정노동 직군인 전화상담원들의 고충을 조명하고 통화연결음을 통해 고객의 폭언 등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며 큰 호평을 얻은 바 있습니다.

 

현재도 LG유플러스, 롯데백화점, 국민연금공단, 세종시 민원콜센터 등 19개 이상의 기업과 지자체가 ‘마음이음 연결음’을 사용하고 있으며, 누적 2억 6천 건 이상의 상담전화가 ‘마음이음 연결음’을 통해 연결되었습니다.


★ Second Prize Award – PUBLIC & MEDIA RELATIONS CAMPAIGNS > Public Service Announcements
★ Third Prize Award – PUBLIC & MEDIA RELATIONS CAMPAIGNS > Products & Services
★ Finalist – PUBLIC SERVICE ANNOUNCEMENTS / COMMUNICATIONS > Branded Entertainment
★ Finalist – PUBLIC SERVICE ANNOUNCEMENTS / COMMUNICATIONS > Digital / Interactive – Websites & Social Media
★ Finalist – PUBLIC SERVICE ANNOUNCEMENTS / COMMUNICATIONS > Film
★ Finalist – PUBLIC & MEDIA RELATIONS CAMPAIGNS > Best Use Of Medium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