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2015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경력 및 신입 애.인 채용

이미지 아이콘

 

 

 

소비자가, 미디어가, 마켓이 바뀌었다 말합니다.

그런데 왜, 가슴 뛰고 싶은 당신은 아직 바꾸지 않고 계십니까?

 

우리의 새로운 모험을 함께할 경력 광고인, 크리에이터, 디자이너, 개발자를 찾고 있습니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에서 가슴 두근거릴 기회를 만나세요!

 

 


 

 

모집부문

디지털 광고 마케팅 AE   디지털/종합 광고대행사 등 3년 이상 경력자 
퍼포먼스 광고 AE   금융/e-commerce 캠페인 및 퍼포먼스 광고 경력자
미디어 플래너
   매체/미디어렙 경력자
광고 디자이너
   디지털 광고/웹, 모바일 페이지 디자인 신입 및 경력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디지털/종합 광고대행사 경력자
카피라이터
   디지털/종합 광고대행사 신입 및 경력자
플랫폼 기획자
   웹/모바일 플랫폼 기획 2년 이상 경력자
UX개발자
   javascript 표현에 능한 2~5년차 경력자
웹개발자
   java 개발 경력자, asp.net 개발 신입 및 경력자

 

지원방법

recruit@adqua.co.kr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주요 포트폴리오 기재.

 

모집기간

채용 완료 시까지

 

기타문의

HR team 070-8633-2968, 02-408-0214
aakyh0214@adqua.co.kr, dmswn003@adqua.co.kr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14 &Award 6개 부문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2014 &Award에서 3개 부문 Grand Prix, 3개 부문 Winner에 오르며 총 6개의 상을 더 받게 됐습니다~

애드쿠아의 2014년 수상 소식,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 2014 &Award – Grand Prix


– Commercial film 부문 : 스미노프 디스트릭트 6차 캠페인
– PR film 부문 : AIA생명 REAL LIFE CHEER UP PROJECT
– Networking websites 부문 : 월드비전 ‘멈추게 해 주세요’

 

★ 2014 &Award – Winner


– Product & Brand 부문 : 에잇세컨즈 모바일 앱 
– Blog & SNS 부문 : 모두의 월드컵, 코카-콜라로 더 짜릿하게! 
– Commercial film 부문 : 월드비전 ‘멈추게 해 주세요’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Midas Awards 2014 보험부문 은상 수상 – AIA생명 ‘청춘, 군대를 가다’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의 AIA생명 '청춘, 군대를 가다' 바이럴 캠페인이 글로벌 금융광고제 마이다스 어워드(Midas Awards)에서 ​

전 세계 보험회사 캠페인 중 두 번째로 큰 상을 받았습니다.

 

마이다스 어워드는 세계 3대 광고제인 뉴욕광고페스티벌이 주체하는 금융업계 전용 광고 시상제도인데요,

AIA생명 청춘 캠페인은 올해 국내 출품작 중 유일하게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고 하네요. 😀

 

세계가 인정한 AIA생명 REAL LIFE PROJECT '청춘, 군대를 가다' 캠페인, 아직도 못 보셨다면? ​  

 

Click ▶ [AIA생명 – 청춘, 군대를 가다]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