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2018년 하반기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소셜 커뮤니케이션 본부 경력직 채용

이미지 아이콘

 

하고 싶은 것이, 해야 하는 것에 지지 않는 곳

애드쿠아 소셜 본부가 당신을 찾습니다.

 

모집 부문 및 인원 자격 조건 및 우대 사항
소셜 미디어
전략/컨텐츠 기획자

“소셜 AE”

 

경력 5년 이상 00명
/경력 2년 이상 00명

소셜 미디어 기반 마케팅/홍보 경험자
대행사/클라이언트 사이드에서 소셜 채널 전략 수립/컨텐츠 기획 경험자
디지털/소셜 마케팅 전략 기획서 작성 가능자

 

* 우대 사항

최소 1년 이상의 팀 리드 경험자(5년 이상 경력자의 경우)
디지털/소셜 캠페인 및 프로모션 PM 경험자(5년 이상 경력자의 경우)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 경쟁 제안서 작성 경험자
영어 Writing/Reading 가능자

전략 수립이 가능한
디지털/소셜 컨텐츠 제작자

“컨텐츠 크리에이터”

 

경력 5년 이상 00명
/경력 2년 이상 00명

컨텐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전략 수립 가능자
디지털 컨텐츠 디자인, 영상 제작(촬영 및 편집) 가능자
컨셉 도출/아트 디렉팅을 위한 디지털 컨텐츠 제작 전반의 노하우 보유자

 

* 우대 사항

디자인(영상/시각/커뮤니케이션) 전공자
광고 영상 연출_PD 경험(영상 편집 포함)
디지털 기반 컨텐츠 기업(Ex. 딩고/블랭크TV) 컨텐츠 기획/제작 경험자

 

소셜 미디어로 대표되는 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변화, 이에 대한 왕성했던 호기심과 탐구욕.

그리고 당신의 아이디어가 컨텐츠로 현실화 되고, 그것이 소비자에게 가치있는 컨텐츠로 받아들여질 때의 즐거움.

당신이 우리 일을 시작할 때 ‘초심’이었다고 짐작합니다.

경력이 쌓여가고 우리 일도 성숙기로 접어들면서, 그 초심에 담겼던 꿈은 시나브로 빛 바래졌을지도 모릅니다.

 

애드쿠아 소셜 본부는 아직 꿈을 꿉니다.
그리고 지난 경력을 디딤돌 삼아 그 꿈을 함께 현실로 만들 ‘당신’을 찾습니다.

 

 

아래 내용 중 당신이 꿈꾸던 항목은 몇 개인가요?

 

 

 

위의 꿈을 함께 현실로 이룰 경력자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지원 방법
recruit@adqua.co.kr 메일 지원, 제목 말머리에 [지원부문][신입/경력] 표시
예) [소셜AE][경력] 홍길동 입사 지원합니다

 

제출 서류
이력서·자기소개서·포트폴리오
– 이력서에는 희망연봉을 필히 기재 바랍니다
– 파일명에 ‘지원부문_성명_연차’를 반드시 표시 바랍니다 예) 소셜AE_홍길동_경력
– 보내주신 지원서류는 지원자를 심사하는 기준으로만 사용됩니다

 

전형 절차
서류전형→면접전형→합격자 발표→채용검진→입사
– 면접전형 대상자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립니다
– 각 전형의 소요 일정은 회사 사정에 의하여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1. 서류 접수 기간 : 8/2(목) ~ 8/13(월)
2. 면접 기간 : 8/13(월) ~ 8/18(금)

 

근무 조건
– 근무시간 : 주 5일제, 월~금 9:30~18:30
– 근무지 : 서울 강남구 논현동 216-18번지 지영빌딩 1,2,3,4층
– 급여조건 : 당사 내규
– 4대 보험 적용(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국민연금)
– 법정 퇴직금 별도
– 퇴직연금제도

 

복리후생
– 사내 카페테리아 무료 운영
– 장기근속자 리프레시 휴가 및 포상
– 그룹별 자율형 해외여행 지원
– 동호회 및 문화비 지원
– 건강관리비 및 종합 건강검진 지원
– 가을운동회, 연말 파티 등 사내 행사
– 팀장 활동비 및 유류대 지원
– 야근 식대, 야근 간식대, 야근 교통비 지원
– 사내 교육 등

 

기타 문의
HR team 02-514-6966, recruit@adqua.co.kr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칸 라이언즈 2018 2개 부문 Shortlist 선정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 뉴욕페스티벌, 클리오 어워즈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손꼽히는 칸 라이언즈(Cannes Lions)에서 2개 부문 Shortlist에 선정됐습니다.

 

GS칼텍스의 슬로건 ‘I am your Energy’에 담긴 상생의 철학을 전달한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은 대표적 감정노동 직군인 전화상담원들의 고충을 조명하고 통화연결음을 통해 폭언 등을 방지할 수 있는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며 큰 호평을 얻은 바 있습니다.

 

이번 칸 라이언즈에서는 브랜디드 콘텐츠를 활용해 소셜 상에서 감정노동자를 대하는 대중의 인식 개선을 효과적으로 끌어낸 점과 전화상담원들의 업무 환경 개선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측면에서 캠페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각각 Media 부문과 PR 부문 Shortlist에 선정됐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애드쿠아는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 뉴욕페스티벌 은상, 동상 포함 6개 부문,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대상을 포함한 6개 부문 등 국내외 어워드에서 누적 22회의 입상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 Cannes Lions 2018, Shortlist
– Media Lions > Use of Branded Content created for Digital or Social
– PR Lions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X 애드쿠아 언바운드가 출범합니다.

이미지 아이콘

 
 

3년 전,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는 우리의 업을 혁신하기 위해 “함께”라는 길을 선택했습니다.

 

그 연장선 안에서 우리는 지난 4월 마더브레인, GIDD, 옐로스토리, 이모션, 핸드스튜디오, YDM 버즈와 만나 ‘애드쿠아 그룹’을 탄생시켰고, 애드테크와 신규 비즈니스 부분에서의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퓨쳐스트림네트웍스(FSN)에 합류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우리의 행보에 또 하나의 엔진이 되어줄 새로운 브랜드 ‘애드쿠아 언바운드(AdQUA UNBOUND)’를 출범합니다.

 

한계가 없는 아이디어로 여러분을 놀라게 할 애드쿠아 언바운드는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와 때로 협력하고 때로 경쟁하며, 우리의 모험에 힘을 실어줄 것입니다.

 

새로운 이름으로 새로운 항해를 시작할 애드쿠아 언바운드의 앞날에 축하와 응원을 부탁드리며, 기존 광고 업계의 한계를 무너트리려는 애드쿠아 그룹의 계속된 도전을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