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7월
News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 1개 대상, 2개 최우수상 수상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에서 1개 대상을 포함, 3개 부문 본상을 수상했습니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올해 처음 개최한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는 디지털 광고의 우수성을 알리고 광고에 대한 대국민 인식 개선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된 시상식이에요.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는 이번 어워즈에서 문화체육관광부 <한 장 운동장> 캠페인으로 공공분야 부문 대상, 보건복지부 <우리 함께 거리 두기> 캠페인으로 공공분야 부문 최우수상,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 에디션> 캠페인으로 소셜미디어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3관왕에 올랐습니다.
코로나19라는 ‘시대’와 MZ라는 ‘세대’를 움직이고자 했던 애드쿠아의 시도가 이처럼 큰 상으로 돌아오게 되어 매우 뿌듯한데요, 앞으로도 사람들의 참여와 행동을 이끌어 내는 새로운 아이디어로, 계속해서 세상을 놀라게 할 애드쿠아를 기대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함께해 주신 파트너사와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