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19 &Award 2개 분야 Winner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2019 앤어워드(&Award)>에서 2개 분야 Winner를 수상했습니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으로, 대한민국 디지털 미디어 산업의 발전을 위해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었던 콘텐츠들에 시상하는 어워드입니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는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과 불스원 기업사이트 리뉴얼 프로젝트로 각각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과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 Winner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2019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서울영상광고제 동상 및 TVCF 인기상에 이은 6번째 상을 수상했고, 불스원 기업사이트 리뉴얼 프로젝트는 2019 웹어워드코리아 통합대상에 이어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항상 최고의 프로젝트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우리 애.인들, 최고의 파트너로서 함께 해주신 GS칼텍스와 불스원, 그리고 늘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17th 서울영상광고제 동상 & TVCF 인기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와 GS칼텍스가 함께한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이 2019 서울영상광고제 비TV부문 동상과 TVCF 인기상을 또 한번 수상했습니다.

국내 영상광고 전문 플랫폼 TVCF(​https://www.tvcf.co.kr/)가 주관하는 서울영상광고제는 대한민국 유일의 영상광고제이자 세계 최초의 온·오프라인 통합 영상광고제로 ‘가장 대중적인 시선으로, 가장 공정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국내 최대의 영상광고축제입니다.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이번 서울영상광고제 뿐만 아니라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을 연이어 수상했고, 지난해 6월에는 TVCF ‘베스트CF’에 누적 45일 이상 오르며 ‘명예의 전당’에도 등재된 바 있습니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와 마음이음 동화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19 웹어워드코리아 통합대상 및 최우수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가 2019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제품브랜드부문 통합대상과 금융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디자인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웹어워드코리아는 각 분야 교수, 전문가 등 약 3천 명의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입니다.

 

올해 16회째를 맞은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애드쿠아는 2009년 첫 수상한 이래 대상 14회 수상을 포함, 총 48회 수상하며 디지털 플랫폼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왔습니다.

 

언제나 최고의 프로젝트를 위해 힘써주시는 애.인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해주신 고객사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브랜드부문 통합대상 불스원 : 평가내역 보기 클릭
👉 금융분야 최우수상 삼성화재 프로포즈 : 평가내역 보기 클릭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