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은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두 개 부문에 걸쳐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주인공은 AIA생명 '청춘, 군대를 가다' 캠페인(동영상 부문)과 월드비전 '멈추게 해 주세요' 캠페인(온라인 캠페인 부문).

소셜미디어 부문을 함께 진행했던 레볼루션 커뮤니케이션즈의 코카-콜라 'Share a Coke' 캠페인(통합미디어 부문) 동상 수상도 함께 축하합니다.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AIA생명 ‘청춘, 군대를 가다’ 2014 Spikes Asia 동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의 AIA생명 '청춘 군대를 가다' 콘텐츠가 2014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Branded Content & Entertainment 부분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올해부터 해외광고제 출품을 시작한 애드쿠아에 찾아온 첫 승전보, 

앞으로도 세계 속에서 더 리마커블한 발자취를 남기게 될 애드쿠아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Click ▶ SPIKES ASIA 웹사이트에서 보기

Click ▶ 언론기사에서 보기

Click ▶ AIA생명 청춘, 군대를 가다 다시보기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Recruit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인턴십 프로그램 ‘블루밍’ 1기 모집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새로운 인턴십 프로그램, '블루밍[Blueming]' 1기 참가자들을 모집합니다.

디지털 광고 전반에 대한 애드쿠아 실무진들의 생생한 교육과 애드쿠아의 다양한 프로젝트 참여 기회를 통해

가장 애드쿠아다운 크리에이터로 피어나는 두 달간의 과정, 그리고 수행 결과 평가에 따른 정직원 채용의 기회까지!

더 리마커블한 디지털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당신이라면, 지금 바로 애드쿠아 블루밍[Blueming]에 도전하세요. 

 

Be the Remarkable!

—–

 

◆ 지원자격
디지털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예비 광고인
(인턴십 프로그램 수료 후 정직원 근무 가능한 자)

 

◆ 선발인원
총 5~10명(AE/카피/아트/디자이너 등 분야 제한 없음)

 

◆ 선발과정 
– 지원기간 : 9월 16일 ~ 9월 20일
– 면접일정 : 9월 22일 ~ 24일(1차 서류 합격자에 한해 개별공지)
– 최종발표 : 9월 29일
– 활동기간 : 10월 1일 ~ (2개월)

 

◆ 활동 및 혜택사항
– 애드쿠아 실무진들의 생생한 디지털 마케팅 교육 기회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프로젝트 참여 기회

 

◆ 지원방식
– 자율양식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선택)
– 메일지원: adqua@adqua.co.kr

 

◆ 문의사항
애드쿠아 홍보담당 김효정 khj@adqua.co.kr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