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18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우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지난 1월 선보인 윤선생 ‘Who am I’ 캠페인으로 2018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Creative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윤선생 ‘Who am I’ 캠페인은 ‘립싱크 스피치’라는 이색 실험을 통해 자녀를 바라보는 부모들의 시선을 되돌아보는 계기를 마련한 캠페인으로, 아이들의 영어 자신감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부모의 믿음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윤선생만의 교육철학을 효과적으로 어필하여 호평을 받은 바 있습니다.
 
언제나 최고의 크리에이티브를 위해 힘써주시는 애.인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이번 수상을 여러분도 함께 기뻐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한국 코카-콜라, 제11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Leading Star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오랜 파트너 ‘한국 코카-콜라’가 제11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Leading Star>를 수상하며 6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Leading Star는 올 한해 소비자와 가장 잘 소통한 기업에게 수여되는 어워드 최고 상격으로, 지난 한 해 한국 코카-콜라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선보인 다양한 활동이 소비자 소통 만족도 면에서 높은 성과를 인정 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또 한번 ‘대한민국 소통왕’에 등극한 한국 코카-콜라를 함께 축하해 주시길 바라며, 6년째 한국 코카-콜라의 소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오고 있는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소셜 커뮤니케이션 본부에도 많은 축하와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으로 국내외 어워드 누적 30개 상 수상 돌파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지난 3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클리오 어워드에서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으로 기업 이미지 부문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를 통해 애드쿠아는 ‘마음이음 연결음’ 단일 캠페인으로만 대한민국광고대상, 애드페스트 등 국내외 어워드 총 30개 부문에서 수상 이력을 달성했습니다.

 

특히 애드쿠아는 올해 뉴욕 페스티벌 은상 · 동상을 포함 총 6개 부문을 수상하고, 칸 라이언즈 2개 부문 Shortlist에 오른 데 이어, 클리오 어워드에서 동상을 받으며 세계 3대 광고제 모두에서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입증 받았습니다.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은 전화상담원과 고객을 잇는 통화연결음에 상담원 역시 누군가의 소중한 가족임을 상기시키는 내용의 메시지를 넣어 상담원을 대하는 고객 태도에 변화를 이끈 캠페인으로, 통화연결음을 바꾼 것만으로 고객 행동의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 내며 꾸준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현재도 LG유플러스, 롯데백화점, 세종시 민원콜센터 등 19개 이상의 기업과 지자체에서 6천 명 이상의 상담사들과 고객을 연결하고 있는 ‘마음이음 연결음’. 앞으로도 세상을 바꾸는 Energy를 전파하는 연결음으로 지속 사용되길 희망합니다.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