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5월
News GS칼텍스 마음이음 캠페인, 뉴욕페스티벌 연속 수상

애드쿠아와 GS칼텍스가 함께한 마음이음 캠페인이 세계 3대 광고제의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에서 연이어 수상했습니다. 2017년 선보인 마음이음 연결음이 이듬해 뉴욕페스티벌 은상, 동상, 4개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한 데 이어, 올해는 후속 캠페인이었던 마음이음 동화가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등극했어요. 세상의 편견을 바꾸고 세상을 움직인 두 편의 캠페인. 그 과정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축하드리며, 마음이음 캠페인에 보내주신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0 뉴욕페스티벌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2개 부문 Finalist
– Film: Best Use > Social/Environmental Good: Brand
– Public Relations: Best Use > Social/Environmental Good: Br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