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News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와 GS칼텍스가 <마음이음 연결음(2017)>에 이어 선보인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이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디지털광고 : 크리에이티브’ 부문 금상과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전래동화 속 나쁜 계모만이 아닌, 현실 속 계모의 따뜻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어 만들었던 ‘마음이음 동화’ 세 편. 아이들이 편견 없는 세상에서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했던 우리의 캠페인이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 많은 이들에게 가 닿고, 세상을 바꾸는 더 큰 에너지로 지속되길 소망합니다.

 

마음이음 동화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 https://youtu.be/4EsuETFQK-8
▶ 1편 나비와 애벌레 https://youtu.be/PXOUwrr6mog
▶ 2편 소풍 가는 날 https://youtu.be/MNMlsyEslO0
▶ 3편 아빠의 결혼식 https://youtu.be/nIJ4FC11qvA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한국 코카-콜라, 제12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Leading Star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오랜 파트너 ‘한국 코카-콜라’가 제12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Leading Star를 수상하며 무려 7년 연속 대한민국 소통대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Leading Star는 지난 한해 소비자와 가장 잘 소통한 기업에게 수여되는 어워드 최고 상격으로, 코카-콜라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선보인 다양한 활동이 소비자 소통 만족도 면에서 높은 성과를 인정 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어요.

 

올해도 소통대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낸 한국 코카-콜라를 함께 축하해 주시길 바라며, 7년째 한국 코카-콜라의 소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오고 있는 애드쿠아 소셜 커뮤니케이션 본부에도 많은 격려와 축하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회사분할공고 : 채권자이의제출 및 주권제출공고

이미지 아이콘

 

 

 

1. 당사는 2019년 10월 25일 주주총회에서 당사의 미디어커머스부문(이하 “분할대상 사업부문”이라 한다.)을 인적분할하여 그 분할된 재산으로 신설법인인 가칭 주식회사 부스터즈를 설립하고 당사는 존속하기로 하는 내용의 분할계획서를 승인하고, 이에 수반하여 당사의 자본의 총액 금230,155,000원을 금209, 935,000원으로 감소하고, 그 방법으로 당사의 주식 1주당(액면금액 금5,000원) 0.9121647주의 비율로 주식을 병합하여 발행주식총수 46,031를 41,987주로 감소할 것을 결의하였으므로 당사의 주주 및 질권자께서는 보유주권을 본 공고게재일 익일부터 1개월 이내에 당사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또한, 신설법인인 주식회사 부스터즈는 당사의 채무 중 분할대상 사업부문에 관한 채무만을 부담하며, 당사는 신설법인인 주식회사 부스터즈가 부담하지 아니하는 채무만을 부담하기로 결의하였으니, 이 결의에 이의가 있는 채권자는 본 공고 게재일 익일부터 1개월내에 당사에 이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9년 10월 28일

 

주식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637, 2층, 3층, 4층(논현동, 싸이칸타워)

 

공동대표이사 전훈철

공동대표이사 서정교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