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Award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WEB AWARD KOREA 2012’ 7개 부문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WEB AWARD KOREA 2012’에서
통합 대상을 포함해 총 7관왕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애.인 여러분의 노력이 좋은 결과로 이어져서
너무 뿌듯하고 자랑스럽네요.
언제나 최고를 만들어 내는 애.인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기쁜 소식이 꼬리에 꼬리를 무는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다음 소식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WEBAWARD KOREA 2012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수장작]
광고/프로모션 부분 통합 대상 보해 월 힐링 캠페인 http://www.bohaemoon.com
영상 가전분야 대상 LG DIOS 김태희 닷컴 http://www.lge.co.kr/event/diosfamily/2012/kimtaehee/
기업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 2012 포스코 아는만큼 가까워집니다 캠페인 http://www.poscocampaign.com/
모바일 브랜드 분야 최우수상 보해 월 힐링캠페인 모바일 웹 http://m.bohaemoon.com
화장품 분야 우수상 P&G SK-II 동안 크림 캠페인 사이트 http://www.sk2cream.co.kr/
화장품 분야 우수상 P&G SK-II 쉬폰크림 파운데이션 캠페인사이트 http://www.sk2fnd.co.kr
제품 프로모션 분야 우수상 SK-II MEN 캠페인 사이트 http://www.sk2men.co.kr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News  |  CJ오클락 IMC 브랜딩 캠페인 대행사 선정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CJ오쇼핑의 오클락 브랜딩 캠페인 대행사로 최종선정 되었습니다.
이번에 진행하게 될 오클락 브랜딩 캠페인은 디지털 마케팅뿐만 아니라
CATV광고, 오프라인 프로모션까지 포함된 TOTAL IMC 캠페인으로 진행 될 것입니다.
두 차례의 제안으로 수고해 주신 모든 애.인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의 승전보는 연말에도 계속됩니다! 쭈우~~~~~~욱!!

FacebookTwitter
상단 이미지

Award  |  [2012 대한민국 광고대상] 애드쿠아 인터랙티브, 사이버 부문 동상 수상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랙티브가 ‘보해 월 힐링 캠페인’으로 
한국광고협회가 주관하는 ‘2012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사이버 부문 동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보해 월 힐링 캠페인은 소주업계 최초의 디지털 인터랙티브 캠페인으로써
런칭 5일 만에 ‘월 폐인’이라는 신조어를 만들 만큼
많은 순 방문자(런칭 1일 만에 순 방문자 수 5만 명 돌파, 한 달간 순 방문자 수 140만 명 달성)와
7분 이상의 평균 체류시간을 기록한 성공적인 인터랙티브 캠페인입니다.

 

bohae_facebook

[보해 월 페이스북]

 

bohae_site

[보해 월 캠페인 사이트]

 

애드쿠아 인터랙티브는 보해 월 힐링 캠페인의 동상 수상 이외에도  
'헤드앤숄더 애플 프레쉬 – H&S 두피키스 스캔들'로 영상 부문 파이널 리스트에 올랐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언제나 최고의 인터렉티브 캠페인을 만들어 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 애.인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애.인 여러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