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1월News CJ헬로비전 헬로모바일 컬쳐 캠페인 대행사 선정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CJ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의 새로운 캠페인 'Be the Culturist!'의 대행사로 선정됐습니다.
헬로모바일이 준비한 범우주적 컬쳐 요금제의 탄생, 그 시작에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함께하겠습니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CJ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의 새로운 캠페인 'Be the Culturist!'의 대행사로 선정됐습니다.
헬로모바일이 준비한 범우주적 컬쳐 요금제의 탄생, 그 시작에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함께하겠습니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삼성물산 래미안의 2014년 연간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됐습니다.
최초의 시도, 최고의 가치를 자랑하는 'No.1 래미안' 그 자부심에 걸맞은 Remarkable한 캠페인으로 보답하겠습니다.
2014 현대카드 D.A 연간 대행사에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결정됐습니다.
현대카드 Chapter.2, 그 변화의 시작에서 애드쿠아를 선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온라인광고의 기존 틀을 벗어나, 전혀 새로운 Chapter.2를 써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