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Award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21 에피 어워드 코리아 1개 부문 브론즈,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수상

  • 리스트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2021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1개 부문 브론즈,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습니다.🏆🏆🥳🏆

 

에피 어워드는 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마케팅 어워드로, 전 세계 50개국 이상이 참여하는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에요. 크리에이티브 중심의 광고 어워드와 달리 마케팅 목표 달성에 기여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선정 및 시상합니다. 

 

애드쿠아는 이번 어워드에서 부스터즈와 함께한 링티의 2020년 TVC 캠페인 <마셔보면 안다. 링티다!>로 다윗 대 골리앗 부문 브론즈, 음료 및 주류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하고, 크리에이터 송민호와 니베아 신입 마케터 신명한 사원이 함께한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 에디션> 캠페인으로 인플루언서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습니다. 

 

혁신적인 캠페인을 위해 함께 애써주신 파트너사, 그리고 늘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시는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보내주시는 성원과 기대에 보답하는 애드쿠아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