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Award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2020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수상···7년 연속 입상

  • 리스트
이미지 아이콘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와 보건복지부가 함께한 생활방역 캠페인 <우리 함께 거리 두기>가 2020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에서 크리에이티브 분야 단독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난 7월 런칭한 보건복지부 생활방역 캠페인 <우리 함께 거리 두기>는 국내 코로나19 방역 단계가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전환된 이후 국민들의 자발적 방역 지침 준수를 촉구하기 위해 전개된 캠페인입니다. 평소 거리두기가 소홀한 버스 정류장에 대형 스크린을 설치하고 재미 요소가 더해진 픽토그램(Pictogram)을 활용해 스크린 상 거리만큼 옆 사람과 거리두기를 유도함으로써 언어적 선전이 아닌 실질적 행동 변화를 유도한 아이디어로 호평받았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애드쿠아는 2014년 AIA생명 <REAL LIFE CHEER UP PROJECT>, 2016년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음까지 고플 땐 #채워바나나>, 2017년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등 세 차례 종합대상 수상을 포함해 같은 시상식에서 7년 연속 수상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애드쿠아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보건복지부의 생활방역 메시지 ‘다시 가까워지기 위해 반드시 지켜야 할 한 가지, 우리 함께 거리 두기’를 다시금 기억해 현재의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2020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시상식(2020.12.09)

 

 

2020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수상자 단체사진

 

 

Facebook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