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틴더 2022 브랜딩 캠페인

tinder / 2022.09.21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글로벌 No.1 소셜 디스커버리 앱 틴더(tinder)는 2021년 시니어 모델을 활용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틀린 선택은 없어”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해당 캠페인을 통해 ‘자유로운 선택’이라는 브랜드의 핵심 속성과 타깃 라이프 속성을 연결함으로써 유저의 인식 개선을 넘어 보다 많은 신규 유저를 드라이브하는 등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어 내는데 성공했습니다.
우리는 지난 성공을 바탕으로 해당 캠페인 메시지를 연장할 2차 캠페인을 고민했고, 달라진 시대 상황과 타깃 성향 등을 바탕으로 틀린 선택은 없어 시즌2 캠페인을 설계했습니다.

 

STRATEGY

역사상 가장 불확실한 시대를 살아가는 Z세대에게 일상 속 선택은 더욱더 쉽지 않은 과제가 되었습니다. 현실 속 많고 작은 선택들은 어려워하지만, 여전히 마음속으로는 과감한 선택과 도전을 동경하는 그들에게 우리는 자신만의 선택으로 살아가는 이들의 모습을 틴더의 UX와 UI로 보여줌으로써 용기와 위로를 건네고 틴더라는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를 극대화하고자 했습니다.

 

 

▼ 틀린 선택은 없어 (Full Ver.)

 

 

▼ TVC : 머드 더 스튜던트 편

 

 

▼ TVC : NOPE 편

 

 

▼ TVC : 릴 체리 편

FacebookTwitter
CREDITS
Campaign Director 김미라 Account Executive 마기태, 정윤주, 안윤주 Designer 강현철, 김태형, 신민석, 홍지현 Media Planner 정연미, 김성운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