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10월
Award [2012 대한민국 광고대상] 애드쿠아 인터랙티브, 사이버 부문 동상 수상

애드쿠아 인터랙티브가 ‘보해 월 힐링 캠페인’으로
한국광고협회가 주관하는 ‘2012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사이버 부문 동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보해 월 힐링 캠페인은 소주업계 최초의 디지털 인터랙티브 캠페인으로써
런칭 5일 만에 ‘월 폐인’이라는 신조어를 만들 만큼
많은 순 방문자(런칭 1일 만에 순 방문자 수 5만 명 돌파, 한 달간 순 방문자 수 140만 명 달성)와
7분 이상의 평균 체류시간을 기록한 성공적인 인터랙티브 캠페인입니다.
[보해 월 페이스북]
[보해 월 캠페인 사이트]
애드쿠아 인터랙티브는 보해 월 힐링 캠페인의 동상 수상 이외에도
'헤드앤숄더 애플 프레쉬 – H&S 두피키스 스캔들'로 영상 부문 파이널 리스트에 올랐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언제나 최고의 인터렉티브 캠페인을 만들어 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 애.인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애.인 여러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