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마셔보면 안다, 링티

Lingerwater / 2019.08.26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Youtube  수험생 편 https://youtu.be/-052oRGpuuI, 육아 편 https://youtu.be/QY9gZ4DSWTg, 모닝 편 https://youtu.be/CvosYiiyc90, 골프 편 https://youtu.be/Kspwel4Lz10, 풋살 편 https://youtu.be/EvMs2WXKiFM, 야근 편 https://youtu.be/RLeLOlYVCqk

링거워터 링티는 제품명에서 드러나듯 ‘링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탄생한 ‘마시는 링거’ 제품입니다. 가볍게 물에 타 마시는 것만으로 링거를 맞은 것처럼 체액과 에너지를 신속하게 보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 TVC 캠페인에서는 제품의 베네핏을 다양한 음용 TPO에 녹여 전달함으로써 링티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도와 기대감을 조성하고자 했습니다.

링티의 필요성이 극대화될 수 있는 음용 TPO를 전달하기 위해 야근 · 육아 · 수험공부 · 축구 · 골프 · 술 마신 다음 날 아침이라는 여섯 개의 상황을 고안했습니다. 여기에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링거라는 제품 베네핏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피로회복제, 숙취해소음료, 스포츠음료, 에너지드링크와 명확하게 선을 그어 비교 우위를 점하는 메시지를 개발했고, 6편의 영상 속 각 상황에 맞는 메시지를 적용하여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정건영 이사 / Producer 이병찬 피디, 최다솜 피디 / Account Executive 김무영, 홍승표, 강원주, 박준철, 이경은, 엄태원, 현승아, 이슬희, 박한소리, 원선민, 김민상 / Media Planner 장규희 부장, 김성운 리더, 최성헌 플래너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