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PERFORMANCE MKT
Youtube https://youtu.be/raRB-_5Rp0A
‘펫팸족(petfam族)’이라는 신조어가 등장할 정도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인구가 증가한 가운데, 교보라이프플래닛에서는 팻팸족 590만 시대에 발맞춰 생명보험사 최초의 펫보험 ‘펫사랑정기보험’을 출시했습니다. 펫사랑정기보험은 반려인의 생존/사후 기간을 전면 커버하며 기존 손해보험사 상품들과는 차별화를 둔 상품으로, 우리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가입자 수를 증대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보험상품에 대한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전형적인 보험 광고 클리셰를 활용해 패러디 영상을 제작하여 TV,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영상 도달률 극대화를 도모했으며, DA, 페이스북 광고, 타임보드를 통해 직접적인 보험가입전환을 이끌었습니다. 또한 반려동물 커뮤니티 제휴를 통해 코어타깃을 공략하는 한편, SNS 팬페이지와 인플루언서를 캠페인 바이럴에 적극 활용하고 ‘댕댕이 여러분’이라는 타이틀의 캠페인 연계 이벤트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 교보라이프플래닛 펫사랑m정기보험 런칭 CF “댕댕이 여러분”(60’s)
- CREDITS
- ECD 서정교 Creative Director 이석영 Copywriter 윤보경, 박지훈 Producer 정유식 Account Executive 지효진, 백종도, 최재윤 Designer 김준용, 하세웅, 이유영, 어혜수 Developer 박병길, 허정원, 최관영, 김형일, 윤종길 Media Planner 김선, 이미선, 정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