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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그넘 #나를위한보상 캠페인

Unilever / 2016.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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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ies   CAMPAIGN, CONTENTS, DA, PLATFORM

URL  https://event.magnumkr.com

Youtube  https://youtu.be/jDeL00vvcqg

Question

영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매그넘은 자국 내 판매 1위 브랜드일 뿐만 아니라 세계 51개국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인기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공식 출시 2년 차를 맞은 신생 브랜드로 아직 인지도가 높지 않은 상황이었습니다.
매그넘은 매출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신속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대대적인 샘플링을 계획했고, 우리는 이를 디지털 캠페인으로 확장하여 샘플링에 대한 관심을 증대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고자 했습니다.

Uniqueness

글로벌 신제품에 대한 수용력이 있고 SNS를 통한 공유 문화에 익숙한 ‘오피스 레이디’를 대상으로 ‘OFFICE CRUSH’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항상 열정적으로 일하는 그들을 응원하기 위해 ‘짧지만 달콤한 보상’ 매그넘이 회사로 직접 찾아간다는 내용입니다. ’30만 개’라는 샘플링 규모를 강조하는 메시지로 이벤트 주목도를 높이고, 캠페인 사이트뿐만 아니라 해시태그를 통해서도 간단히 응모할 수 있게 하여 참여율을 높였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아이스크림 광고의 크리에이티브를 탈피한 디지털 필름을 제작하여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이벤트 참여 유도를 위한 메인 콘텐츠로 활용했습니다.

Answer

캠페인 런칭 직전,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미디언스(Mediance)를 활용해 높은 인게이지먼트를 일으키며 초기 버즈를 만들어냈습니다. 또한, 개인 SNS 계정을 이용하여 해시태그를 통해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하여 응모 과정에서 SNS를 통한 2차, 3차 확산이 일어날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캠페인 중반부터는 디지털 필름을 릴리즈하여 본격적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타깃팅 광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캠페인 런칭 후 현재까지 약 두 달 동안 이벤트 응모자는 2만 명을 넘어섰고, 직간접적으로 생성된 SNS 게시물은 약 3천 건을 기록했으며, 각 SNS 계정의 팔로워 수는 총 4백80만 명에 달했습니다. (2016년 6월 22일 기준)

 

 

[매그넘 #나를위한보상 디지털 필름]

 

png_mag

 

[매그넘 #나를위한보상 캠페인 사이트 http://event.magnumkr.com]

 

insta

 

[인스타그램 #나를위한보상 https://www.instagram.com/explore/tags/나를위한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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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AE 이혜원, 고광석, 홍송연, 김진선 / Design 서혜원 / DA Design 김연주 / Development 신동윤 / Publishing 권성수 / CD 권은경 / CW 윤아영 / PD 이병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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