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PERFORMANCE MKT
URL PC https://flywalk.k2outdoor.co.kr/ / Mobile https://flywalk.k2outdoor.co.kr/m
Question
K2는 2013년 처음으로 ‘플라이워크(Flywalk)’ 라인을 선보인 후 지난해부터 의류·신발·용품 토털 라인으로 재구성하여 아웃도어와 일상생활에서 자유롭게 입을 수 있는 ‘애슬레저 룩’을 제안해 왔습니다. 2016년 봄·여름 시즌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능성과 디자인의 새로운 컬렉션 론칭에 맞춰, 우리는 20대를 타깃으로 브랜드의 캠페인 사이트를 제작했습니다.
Uniqueness
플라이워크의 2016년 봄·여름 컬렉션은 애슬레저 룩 트렌드에 따라 고기능성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한 점이 특징입니다. 이에 착안하여 캠페인 사이트는 경쾌한 컬러와 과감한 레이아웃을 통해 새로워진 플라이워크의 활기찬 느낌이 전달되도록 제작했습니다. 한편, DA의 경우 K2 전속모델인 배우 현빈과 직접 대화하는 듯한 요소를 통해, 캠페인 내용에 대한 주목도를 높이고 Call to action을 유도했습니다.
[PC – Main]
[PC – Brand Story]
[PC – Product]
[Mobile – Main]
[Mobile – Product]
[DA – Naver 롤링보드 확장면]
[DA – Naver 메인 브랜딩]
- CREDITS
- AE 전영섭, 김예지B, 유지윤 / Design 김양미, 오금화 / DA Design 이우택 / Development 김형일, 권성수 / Publishing 신동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