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2016 S/S 플라이워크 디지털 캠페인

K2 / 2016.02.29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PERFORMANCE MKT

URL  PC https://flywalk.k2outdoor.co.kr/ / Mobile https://flywalk.k2outdoor.co.kr/m

Question

K2는 2013년 처음으로 ‘플라이워크(Flywalk)’ 라인을 선보인 후 지난해부터 의류·신발·용품 토털 라인으로 재구성하여 아웃도어와 일상생활에서 자유롭게 입을 수 있는 ‘애슬레저 룩’을 제안해 왔습니다. 2016년 봄·여름 시즌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능성과 디자인의 새로운 컬렉션 론칭에 맞춰, 우리는 20대를 타깃으로 브랜드의 캠페인 사이트를 제작했습니다.

Uniqueness

플라이워크의 2016년 봄·여름 컬렉션은 애슬레저 룩 트렌드에 따라 고기능성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한 점이 특징입니다. 이에 착안하여 캠페인 사이트는 경쾌한 컬러와 과감한 레이아웃을 통해 새로워진 플라이워크의 활기찬 느낌이 전달되도록 제작했습니다. 한편, ​DA의 경우 K2 전속모델인 배우 현빈과 직접 대화하는 듯한 요소를 통해, 캠페인 내용에 대한 주목도를 높이고 Call to action을 유도했습니다.

 

PC_Main

 

[PC – Main]

 

PC_Brand Story

 

[PC – Brand Story]

 

PC_ Product

 

[PC – Product]

 

Mobile_Main

 

[Mobile – Main]

 

Mobile_Product

 

[Mobile – Product]

 

1

 

[DA – Naver 롤링보드 확장면]

 

2

 

[DA – Naver 메인 브랜딩]

 

FacebookTwitter
CREDITS
AE 전영섭, 김예지B, 유지윤 / Design 김양미, 오금화 / DA Design 이우택 / Development 김형일, 권성수 / Publishing 신동윤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