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팔도 불짬뽕 불맛드립 MCN 캠페인

Paldo / 2016.02.22~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CO-CREATION

Question

경쟁이 치열한 짬뽕 라면 시장에서 소비자에게 가장 열띤 반응을 얻었던 팔도 불짬뽕. 지난해에는 ‘없어서 못 팔’ 정도로 많은 수요에 비해 공급량이 부족했으나, 올해는 제품 공급라인을 강화하여 다시금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지난해의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기반으로 디지털상에서의 ‘대세감’을 만들기 위한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Uniqueness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최근 디지털상에서 가장 HOT 한 크리에이터들과 협업을 기획했습니다. 팔도 불짬뽕의 매력을 잘 보여줄 수 있는 7인의 크리에이터를 선정, 다양한 TPO에서 불짬뽕의 차별화된 USP이자 제품 네이밍인 ‘불맛’을 보여주기로 했습니다. 크리에이터 각각의 개성을 담아내기 위해 가이드를 최소화하고 그들만의 특색을 최대한 영상에 반영하고자 했습니다.

Answer

크리에이터들의 통통 튀는 개성이 담긴 영상은 타깃 소비자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끌어냈습니다. 일곱 편의 영상은 약 300만 View, 약 22만 Engagement를 획득하며 지금도 소셜상에서 지속적인 BUZZ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1 (4)

 

[고퇴경 불맛드립 보기 ▶ Click]

 

1 (14)

 

[하늘 불맛드립 보기 ▶ Click]

 

1 (1)

 

[정지환 불맛드립 보기 ▶ Click]

 

1 (15)

 

[선여정 불맛드립 보기 ▶ Click]

1 (8)

 

[김재인 불맛드립 보기 ▶ Click]

1 (9)

 

[조혜수 불맛드립 보기 ▶ Click]

 

1 (6)

 

[고탱 불맛드립 보기 ▶ Click]

 

 

[캠페인 리캡영상]

 

FacebookTwitter
CREDITS
AE 박준형 / Media 최한별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