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Youtube https://youtu.be/gqGAf2EaIBs
Question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환기하고 인식의 변화를 촉구하여, 궁극적으로 삼성전자의 사회공헌활동을 알리고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했습니다.
Uniqueness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을 통해 공모된 아이디어와 삼성전자의 착한 기술이 만나 실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고 있는 모습을 캠페인 영상에 담았습니다. 이를 통해 거창한 그 무엇이 아닌,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따뜻한 생각과 작은 아이디어만으로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Answer
2014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 수상팀의 솔루션인 ‘교통약자 버스 탑승 앱’을 활용하여 실제 시각 장애인이 스스로 버스를 타고 원하는 일에 도전해 보는 내용의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삼성전자의 사회공헌활동을 보다 더 긍정적으로 바이럴시켰을 뿐 아니라,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조회수 40만 여 건, 좋아요 2천여 건을 포함, 삼성전자의 긍적적 이미지를 촉구하는 다수의 Comment를 이끌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