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SOCIAL
URL https://www.tomorrowsolutions.co.kr/index.php/main
Youtube https://youtu.be/LIXhPaWxqEU
Question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은 더 나은 내일을 만들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해 사회 현안을 해결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삼성전자의 멘토링을 통해 직접 실행까지 하게 되는 삼성의 사회공헌프로그램입니다. 프로젝트 과제는 올해 3회차를 맞이하는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의 인지도와 공모전 참여율을 높이는 것이었습니다.
Uniqueness
사회 현안을 개선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누구나 자유롭게 제안하고, 삼성전자의 도움을 통해 실제 사회에 적용함으로써 세상을 바꿔볼 수 있다는 것, 이것은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이 지닌 차별화된 경쟁력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뛰어난 초능력을 가진 영웅이 아닌 평범한 사람도 얼마든지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Be a Hero' 컨셉 아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Answer
"세상을 위한 히어로가 되어주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은 모집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홈페이지 리뉴얼, 페이스북 콘텐츠 크리에이션, DA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메시지 전달에 주력했습니다. 그 결과 약 1,200여 건의 응모가 완료되었고 2015년 7월 현재 예선심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 모집 홍보영상]
[리뉴얼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
[DA]
- CREDITS
- AE 문웅주 / CD 김동현 / CW 전초원, 홍순철 / PD 임해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