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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G 설 프로모션

KGC인삼공사 / 2014.0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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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2014년 설 명절을 앞두고 KCG 정관장은 매출 증대를 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설 프로모션에서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역할은 매장과 연계한 매출 창출과 함께 온라인에서 KCG 정관장의 설 프로모션을 이슈화하는 것이었습니다.

Uniqueness

설 시즌 매출 증대와 프로모션 정보 확산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잡기 위해 두 가지 개별 목적에 따른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소비자들이 설 선물 준비에 앞서 다른 카테고리와 정관장을 함께 고민할 시기에 그들의 구매 니즈를 자극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즉시 구매를 유도했으며,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이벤트로 매장에서 진행 중인 프로모션 정보를 효과적으로 알렸습니다.

Answer

첫 번째 목표인 즉시 구매 극대화를 위해 모바일 채널을 거점으로 활용하고 선착순 1만 명에게 제품 구매 시 1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했으며, 쿠폰 수령이 구매로 원활히 이어질 수 있도록 가까운 매장 위치를 쿠폰과 함께 제공했습니다.
캠페인의 메시지 전달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페이스북을 메인 채널로 활용했습니다. 선물하고자 하는 대상에 따라 카테고리를 나눠 주요 선물세트 정보를 노출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선택한 후 전하고 싶은 감사 메시지를 작성해 응모하는 형식으로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event 1

[이벤트 1 – 7일 간의 럭키 찬스]

 

event-2

[이벤트 2 – 당신께 드리는 메시지]

 

KGC_728x90

[D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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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AE 김성원, 장희진, 한선정 / Design 노미란, 하세웅 / DA Design 이우택 / Development 최광재 / Publishing 황찬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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