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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y Perfume Collection Digital Campaign Ⅱ

P&G Downy / 2014.0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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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ies   CAMPAIGN, PERFORMANCE MKT

URL  Microsite https://www.downy-perfume.co.kr/mq/index.aspx, Mobile site https://www.downy-perfume.co.kr/m/

블랙의 매혹과 순수의 핑크, 당신의 선택은?

Question

TVCF를 보고 디지털로 유입된 소비자들에게 다우니 미스티크(블랙)와 이노센스(핑크)의 디지털 클립을 노출하여 높은 뷰를 확보하고자 했습니다. 미스티크 제품만 커뮤니케이션했던 이전 캠페인과 달리 각기 개성이 다른 두 제품을 함께 노출함으로써 두 가지 향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소비자의 제품 선택을 유도하고자 했습니다.

Uniqueness

디지털 클립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여 클릭을 유도하는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했습니다. 배너에 버튼을 두 개 이상 두어 하나의 배너에서 두 개의 다른 랜딩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하는 ‘멀티 버튼’과 두 개의 다른 소재를 자동으로 교체 노출하여 한 번의 광고 집행으로 두 가지 다른 메시지를 전달하는 ‘시퀀싱 기능’을 활용해 두 가지 소재를 효율적으로 운영했습니다. 또한, 디지털 클립을 끝까지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프로세스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캠페인의 목적인 디지털 클립 뷰 확보를 위해 디지털 클립 감상에 있어 장벽을 최소화했습니다.

Answer

이벤트의 참여 절차를 간소화하고 이벤트 당첨 확률을 높이는 등 디지털 클립 감상의 장애물을 최소화하여 디지털 클립 뷰 확보라는 캠페인의 초기 목적을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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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 사이트 – 메인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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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 사이트 – 디지털 클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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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 사이트 – 제품 소개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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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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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AE 유환, 김영아, 정회정, 김선영, 김예지A / Design 노미란, 박수정, 박혜림 / DA Design 박혜림 / Development 서일교 / Publishing 이수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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