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온더고'(ONTHEGO)는 미식 냉동 도시락 브랜드로, 2019년 출시해 현재까지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온 아워홈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입니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은 온더고가 지닌 세 가지 주요 장점—풍부한 토핑, 간편한 조리,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이고 매력적으로 전달하는 데 있었습니다. 제품 스터디와 소비자 인사이트 분석을 통해 “소비자는 조리예 사진을 믿지 않는다”는 흥미로운 소비행태를 포착했고, 이를 바탕으로 온더고의 차별점인 실제 제품의 높은 퀄리티와 조리예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전면에 내세우기로 했습니다. ‘풍부한 토핑’이라는 강점 역시 이 메시지와 맞물려, 소비자에게 신뢰와 기대감을 동시에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STRATEGY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브랜드의 진정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3편의 멀티 영상 콘텐츠를 기획·제작했습니다. 영상에서는 실제 냉동 도시락을 먹는 일상적인 장면을 중심으로 구성하여 현실감을 더했고, 온더고의 높은 퀄리티를 ‘까보면 안다’는 자신감 있는 카피로 강조했습니다. 조리예 사진과 실제 조리 후 제품 간의 놀라운 일치도는 제품에 대한 신뢰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핵심 포인트가 되었습니다.또한, 브랜드 슬로건인 ‘보이는 맛 그대로’에 부합하는 진솔한 매력을 가진 배우 박정민을 캠페인 모델로 기용해 메시지의 진정성과 캠페인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 보이는 맛 그대로, 온더고 : 까보고서 편
제품 패키지 이미지와 실제 조리된 제품의 높은 싱크로율을 강조
▼ 보이는 맛 그대로, 온더고 : 편리함 편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등 40여개 이상의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내세워 온더고의 ‘다양함’이라는 가치를 전달
▼ 보이는 맛 그대로, 온더고 : 다양함 편
고퀄리티 도시락을 전자레인지만으로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는 내용을 통해 온더고의 ‘편리함’이라는 가치를 전달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이용규 Campaign Director 이지민 Copywriter 허준원, 손채정 Art Director 최혜리, 서가연, 서보경 Producer 홍성우 Account Executive 김성원, 경민철, 임태민, 정소윤 Designer 강현철, 이원진, 최수진, 백다슬, 신민석, 김지선, 류상지 Media Planner 정연미, 김성운, 박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