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2025 액티비아 부스트샷 캠페인

Pulmuone Danone / 2025.05.19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액티비아는 장 건강에 특화된 발효유로, 일정 기간 섭취 시 배변 활동 개선 등 기능적 효능이 과학적으로 검증된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국내 시장에서는 다양한 발효유 제품들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제품 간 기능적 차이를 뚜렷하게 인식하지 못한 채, 주로 브랜드 인지도나 가격 프로모션에 따라 구매를 결정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액티비아는 프로바이오틱스를 기존 대비 3배 더 담은 신제품 ‘액티비아 부스트샷3’를 새롭게 출시하며, ‘배변 활동 원활’과 같이 장 건강 기능성 제품으로서의 차별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수 있는 캠페인의 필요성이 제기되었습니다.

 

STRATEGY

‘배변 활동 개선’이라는 기능적 효능을 소비자에게 명확히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액티비아 부스트샷3만의 과학적 근거와 차별화된 핵심 성분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했습니다. 특히, 액티비아 부스트샷3에는 사람의 체온인 36.5도에서 배양한 ‘체온 활동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는 내 몸과 같은 환경에서 길러졌기 때문에 체내에서 더욱 활발하게 작용할 수 있는 유산균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여기에 기존 제품 대비 3배 강화된 프로바이오틱스 함량을 강조하여 제품의 효능을 보다 강력하게 부각시켰습니다.
이러한 특징을 바탕으로 ‘마침내 장 끝까지 활약’이라는 크리에이티브 컨셉을 도출했습니다. 영상 콘텐츠는 실험실(LAB)을 배경으로 유산균의 배양 과정과 활발하게 움직이는 모습을 기술적이고 과학적인 비주얼로 표현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기능성을 신뢰감 있게 전달하고 액티비아 부스트샷3가 배변 활동에 효과적인 솔루션임을 직관적으로 인식시키고자 했습니다.

 

 

▼ 액티비아 부스트샷 3_TVC

 

 

▼ 액티비아 부스트샷 3_범퍼 : 3배 강조 편

 

 

▼ 액티비아 부스트샷 3_범퍼 : 체온 활동 유산균 편

 

 

▼ 액티비아 부스트샷 3_매대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주유경 Campaign Director 송석준 Creative Director 김은경 Copywriter 김찬규, 김희재 Art Director 최소라, 김희윤 Producer 두상엽 Account Executive 최지나, 이도현, 고상도, 조채환 Designer 김준용, 손소연, 한빛나 Media Planner 정연미, 김성운, 김지찬, 박지혜, 최하영, 조성래, 양소연, 김종민, 허지우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